직장인 대학교 인기,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사학위 취득 주말과정 신입생 모집중
직장인 대학교 인기,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학사학위 취득 주말과정 신입생 모집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1.27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학교법인 중앙대학교 부설 학점은행 교육기관인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은 평일 시간적 여유가 없는 직장인들을 위하여 주말 토요일 1회 출석으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주말 학사학위 취득과정을 개설하여 직장인을 대상으로 2021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해당 과정은 고등학교 졸업(예정)이상의 학력 소지자라면 누구나 지원을 할 수 있고, 직장인 외에도 주부, 군 전역자(예정자) 등을 대상으로 토요일 하루 수업으로 학사학위를 빠르게 취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중앙대학교 관계자는 “직장내 승진이나 이직, 혹은 대학원 진학 등의 목적으로 학사편입을 하고자하는 직장인이라면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실제 고등학교 졸업자를 비롯하여 학사학위 취득을 목표로 하는 분들의 입학 상담은 계속 증가하고 있다.”면서 “실제로 입학 후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승진이나 이직에 성공하거나 각자 원하는 대학원으로 진학하는 수는 매년 늘어나는 추세”고 전했다.

중앙대 평생교육원에서의 주말 학사학위 과정은 경영학, 사회복지학, 심리학 총 3개의 전공 과정을 개설하여 학위취득을 원하는 이들에게 적극적인 도움을 주고 있다.

특히, 중앙대 평생교육원의 주말 학사학위 과정을 통하여 학위 취득에 필요한 140학점 중, 84학점 이상을 이수할 경우,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는 점도 관심있는 이들로 하여금 눈길을 끌고 있다.

그 외에도 입학과 동시에 모바일 학생증이 발급되어 중앙대학교 본교 도서관 및 각종 편의시설, 복지시설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전공 및 자격증 특강, 각종 장학금 제도, 중앙대 부설병원 이용 시 의료비 감면 등 다양한 혜택도 을 누릴 수 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의 2021년도 주말 학사학위 취득 과정 신입생 모집과 관련한 상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