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비수기 창업시장서 선전
배달창업 달리는려석들 비수기 창업시장서 선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7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코로나 확산세가 연일 거세지는 가운데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되면서 자영업자의 걱정과 근심이 나날이 커지고 있다. 3차 대유행이 전국 곳곳을 덮치고 있는 상황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보다 강화해야 한다는 목소리가 점점 높아짐에 따라 정부 또한 특별 조치를 내세울 것으로 보여 자영업자의 손실은 더욱 피할 수 없을 것으로 보인다. 

이러한 상황 속에서도 호황을 맞고 있는 곳이 바로 배달시장이다. 코로나 시대에 최대 수혜로 꼽히게 되면서 배달전문점창업에 대한 관심이 지속 증대되고 있다.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배달음식 시장 규모는 23조원으로 추산하고 있다. 불과 2년전 15조원 규모에 비한다면 53% 이상 증가한 수치를 보이고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인해 배달음식 시장 규모가 24조원을 넘어설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이처럼 배달시장이 새로운 전성시대를 맞이한 가운데 배달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그 중에서도 달리는려석들은 원하는 브랜드만 골라 창업이 가능한 샵인샵 형태의 배달창업 아이템이다. 

달리는려석들은 샵인샵 창업이 가능한 브랜드다. 1개 매장 안에 다수의 브랜드, 브랜드별 메뉴군을 형성하여 판매하는 단일매장, 복합 브랜드 컨셉의 배달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샵인샵의 경우 한 매장에서 최소한의 공간과 최소한의 주방 설비 투자를 통해 두 가지 이상의 메뉴를 갖춰 판매함으로써 매장 매출 증대가 가능하다. 또한 기존 매장을 운영하던 자영업자의 경우 과도한 초기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이면서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판매할 수 있다.

여기에 독특한 창업지원 혜택 또한 예비 창업자들의 관심을 받는 주된 이유 중 하나다. 달리는려석들은 창업비 전액 대출 지원은 물론 창업비 환불 보장제도를 만들어 일정기간동안 목표 매출 미 달성 시 창업비 100%를 환불해 준다. 

달리는려석들 관계자는 “창업시장에서 다양한 수익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된 다양한 판매 아이템을 갖추는 것이 요즘 같은 시대에 가장 큰 경쟁력이다”며 “천편일률적인 기존 배달아이템과 달리 독특한 컨셉의 차별화된 제품력을 갖춘 본사의 체계적인 가맹관리 시스템을 통해 불황 속 안정적인 창업을 하시 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런칭 3개월여만에 80호점을 돌파한 달리는려석들은 현재 100호점 한정, 창업 특전 프로모션을 진행중에 있다.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달리는려석들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