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라 수험생!’ 원진성형외과의원, 수능 앞둔 수험생 응원 위해 ‘수능 꿀팁’ 영상 공개
‘힘내라 수험생!’ 원진성형외과의원, 수능 앞둔 수험생 응원 위해 ‘수능 꿀팁’ 영상 공개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27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원진성형외과
사진제공_원진성형외과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원진성형외과의원이 오는 12월 3일 시행되는 2021 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해 서울대 의대 출신 성형외과원장이 전하는 수능 꿀팁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원진성형외과 관계자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해 어느 때보다도 힘든 수험생 기간을 보낸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격려하는 마음에서 준비했으며, 해당 영상에는 수능 전과 수능 당일 바이오리듬 관리 방법 및 꼭 필요한 준비물, 돌발 상황 대처 꿀팁에 대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수능은 성인이 되는 새로운 터닝포인트로서, 인생의 끝이 아니라 나아가는 시작이다”고 말했다.

이어 “원진성형외과는 이 밖에도 수험생과 수험생 부모님을 위해 외모 콤플렉스를 개선하고 보다 자신감 있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화를 위한 수능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수능이벤트를 통해 무조건적인 미용을 위한 성형이 아니라 그동안의 외모 콤플렉스와 기능적 문제 개선을 위한 수술적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원진성형외과의원이 준비한 ‘수능 꿀팁’ 영상은 원진성형외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