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시흥점, 패브릭소파 및 4인용가죽쇼파, 6인용원목식탁 최대 50%
인천가구단지 블랑드코홈 시흥점, 패브릭소파 및 4인용가죽쇼파, 6인용원목식탁 최대 50%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블랑드코홈 제공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기술의 발달로 패브릭 소재의 단점을 극복하고 가죽의 장점을 접목시킨 아쿠아패브릭소파와 같은 신소재 소파가 등장하면서 가구시장의 트렌드 변화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신혼부부나 1인 가구 등 젊은 소비자들을 중심으로 아쿠아패브릭소파, 샤무드소파, 임팔라소파 등 기능성 패브릭 소파전문매장 ‘블랑드코홈’시흥가구단지는 인기가 높아지고 있으며, 최대 50% 할인소식추천으로 매장을 찾는 소비자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최대 50% 할인품목의 ‘블랑드코홈’의 아쿠아패브릭소파는 기존 패브릭 소재가 갖고 있는 단점을 개선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한 소파로서 가죽과 같이 방수성이 우수한 방수소파이자 난연소파로 잘 알려져 있으며 가죽이 갖고 있는 방수성이나 오염에 강한 성질을 갖추고 있으면서 패브릭 특유의 감성을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현재 출시된 페브릭소파는 아쿠아클린소파와 같이 기능성 원단를 이용한 다양한 패브릭소파로 모듈소파 등 김포가구단지, 부천가구단지추천 등 고객들도 편하게 체험후 비교선택할 수가 있다.

이와 함께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색감과 내구성이 우수한 AA등급의 원목으로 제작된 6인용원목식탁도 1/2가격에 구입이 가능하다.

안산가구단지, 광명가구거리에서 예쁜인테리어가구로 많이 찾는 블랑드코홈의 6인용원목식탁은 유럽에서 유아 목공 장난감을 마감할 때 사용되는 독일산 아우로(AURO) 천연오일로 마감해 피부가 약한 유아 및 기관지 질환을 앓는 노약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원목가구로 알려졌다.

한편 1,000여평의 ‘블랑드코홈’ 전시장에는 퀸침대를 비롯해 전시된 모든 매트리스는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으며,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침대 매트리스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침대프레임을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주문제작이 가능한데, 프레임의 소재, 색상, 높이, 사이즈 등을 추천해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브랜드 측은 “공장직영으로 운영되어 온라인보다도 저렴한 가격으로 가구를 구매할 수 있으며 창고형 가구할인매장으로 패브릭소파, 가죽소파, 원목침대프레임과 매트리스 등 다양한 품목의 가구를 한 곳에서 비교해 본 후 맞춤 제작 서비스를 통한 나만의 가구를 구입할 수 있다”고 전했다.

최근 다시 급증세를 보이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블랑드코홈’은 주기적으로 방역작업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장 곳곳에 손세정제를 배치해  소비자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50% 할인이벤트와 혜택 및 제품 라인업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블랑드코홈 공식블로그 및 유선 문의시 더욱 자세히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