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브릭쇼파 전문매장 PASHA패샤, 4인용아쿠아 임팔라사하라소파 신혼가구 특가이벤트
패브릭쇼파 전문매장 PASHA패샤, 4인용아쿠아 임팔라사하라소파 신혼가구 특가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9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패샤소파
사진: 패샤소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다양한 색감 표현력과 포근한 소재의 매력을 지닌 패브릭쇼파는 위생적인 얼룩방지와 강력한 내마모성을 지닌 기능성 원단으로 진화하는 중이다.

특히 유럽 신소재 기술이 집약된 특수 원단들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김해부산가구단지 일산파주가구단지 등 전국 패샤소파 직영점은 친환경 페브릭소파, 6인용원목식탁을 포함한 신혼가구추천 패키지를 전국 동시 특가로 소개하는 이벤트를 전국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겨울 시즌 신혼가구추천 콜렉션에는 아쿠아텍스의 장점을 극대화한 4인용 모듈소파, 카우치쇼파, 샤무드쇼파, 아쿠아클린소파 및 맞춤제작프레임 등이 준비되며, 1:1 맞춤제작 시스템을 기반으로 사이즈, 색상 조합, 구조변경, 원단 종류를 취향에 따라 편집할 수 있다.

또한 수납공간의 실용성을 제고한 원목패브릭쇼파와 다양한 배치가 용이하여 공간에 적합한 맞춤 구성이 가능한 모듈소파도 시즌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패샤소파 시흥인천가구단지, 경기도광주가구단지 등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아쿠아이지클린 시리즈는 기존 방수 패브릭의 기능성을 한 단계 높인 유럽 기능성 신소재들로 제작된다.

해당 독일 PA(플라츠), 포르투갈 SH(엘라스트론), IM 이스라엘 (임팔라소파) 원단 등은 바탕 직물 위에 극세사를 심는 다중 플로킹 공법으로 25~30만 번의 마모강도와 강력한 방수력을 검증한 바 있다. 이에 더하여  섬유의 유해성 및 안전성을 평가하는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을 획득하여 호흡기가 약한 아이들에게도 안전한 실내 환경을 제안한다.

한편 다양한 수종으로 제작되는 6인용원목식탁세트는 친환경 오일로 마감하여, AA등급 목재의 내구성과 자연 그대로의 감성을 살린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미국 현지 인기 브랜드의 매트리스 제품군과 저상형 원목프레임, 원목서랍침대, 패브릭침대프레임, 패밀리침대 등도 전문 상담과 함께 체험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관계자는 "현재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 동탄수원가구단지를 비롯한 전국 패샤소파 매장은 브랜드 직영 가구제작센터와 연계된 브랜드 경쟁력을 보여주겠다"라고 전했다.

자재의 선별, 제작 공정, 직접판매를 원스톱으로 연결한 인프라 구축으로 안정적인 제품 퀄리티를 확보하며 직영 유통망의 저변을 확대할 계획이다. 

반려동물 사은품 이벤트 및 특가전 혜택에 대한 자세한 영업시간 및 내용은 패샤 전국 직영점 문의 또는 공식 블로그와 대표전화 상담으로도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