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동행 웨딩플래너 무료서비스 라파엘웨딩 직거래 스드메가격 할인이벤트 론칭
비동행 웨딩플래너 무료서비스 라파엘웨딩 직거래 스드메가격 할인이벤트 론칭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8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라파엘웨딩
사진: 라파엘웨딩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명품 웨딩드레스 제작업체 '청담동 라파엘웨딩 웨딩컨설팅'이 운영 웨딩플래너 수수료없이 비동행으로 알뜰 결혼준비를 돕고 있다고 밝혔다.

신상 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메이크업을 포함한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이벤트가 그것이다.

시중가격 300만원 이상인 신상 웨딩드레스를 포함된 이런 이벤트가 가능한 이유는 라파엘웨딩이 웨딩드레스를 만드는 직거래 업체이기 때문이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휴일없이 상담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스드메 상담을 하고 바로 웨딩홀 상담, 한복대여와 맞춤상담, 신랑정장 35만원대 맞춤상담도 중간 유통 수수료가 없이 가능하다.

라파엘원장은 강조하고 웨딩샵 직거래 스드메가격 77만원대 이벤트는 일시적인 이벤트가 아니라 2028년까지 진행한다고 전했다.

웨딩샵 직거래 웨딩컨설팅을 운영하는 라파엘웨딩측에 따르면 스드메가격 150만원 받으면 80만원 정도 마진을 받고 있지만 라파엘웨딩은 알뜰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부부를 위하여 거품마진을 다 뺀 77만원대만 받는 중이라고 전했다.

웨딩샵 직거래 스드메 토탈패키지 77만원대 구성은 깨끗한 웨딩드레스와 부장급 헤어&메이크업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웨딩촬영, 본식 스냅사진 등을 77특가격에 대여할 수 있다.

이상품은 결혼식날까지 도우미 비용등 모든비용이 159만원대로 일체의 추가비 없이 이용가능하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김 라파엘 원장은 43년 경력의 국내 명풉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제작 디자이너로 ‘KBS 굿모닝 대한민국’과 ‘KBS 무한지대 큐’, ‘KBS 생방송 오늘 아침’ 등의 공중파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웨딩 장인으로 유명세를 탄 바가 있다.

한편 청담동에 있는 라파엘웨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스드메특가77만원대, 신랑정장 35만원대 이용방법과 웨딩홀추천, 한복대여, 예물 등 다양한 결혼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