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베니시모 동탄점’, 입주가구 한정 특별세일
동탄가구단지 패브릭소파 ‘베니시모 동탄점’, 입주가구 한정 특별세일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8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베니시모
사진제공 : 베니시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수원가구단지에 있는 ‘베니시모 수원동탄점’이 입주가구를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대상의 제품은 아쿠아클린 소파 및 프리미엄 패브릭 소파 등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금번 이벤트는 입주 및 신혼가구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프로모션으로 신품급 전시 상품들의 할인 혜택을 비롯해 입주가구에게 추가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특히 쿠션 2+1 증정, 바디필로우 증정을 비롯해 푸짐한 사은품 혜택들도 제공 중에 있다. 외에도 수입 매트리스 전문 멀티샵 더슬립 동탄점에서 연계구매 시 신혼가구 대상 추가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베니시모 동탄점에서는 ‘에닐린 플러스’등급의 천연 가죽 소파와 유럽 안티큐어에서 만든 ‘아쿠아클린’을 이용한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만나볼 수 있다.

업체 관계자는 "베니시모의 아쿠아클린 소파는 OEKO-TEX 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았으며, FREE PFC 친인체 인증을 통해 인체에 무해하다는 평가를 받은 바 있다”며 ”0~3세 미만의 영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은 제품"이라고 전했다

이어 "아쿠아클린 소파는 여러 테스트를 통해 기존 패브릭 소파의 문제로 꼽혔던 내구성 부분에서 우수함을 입증한 바 있으며 ISO 국제 표준 인증까지 높은 점수로 통과한 바 있다"고 덧붙였다.

입주 대상인 가구는 안산 선부역 어반스퀘어, 평택 더샵 센트럴파크, 과천 센트럴파크 푸르지오써밋, 화성 동탄호수공원 행복주택이며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베니시모 동탄점은 생산국가 인증서를 비롯하여 정품 QR코드, 정품 인증서 발부를 통해 안심하고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코로나19와 관련해 1일 1회 소독 및 손 소독제, 위생장갑 배치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