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가구단지 가구스타, 12월 맞이 인기상품 특가세일 행사 진행
김포가구단지 가구스타, 12월 맞이 인기상품 특가세일 행사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김포가구스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김포가구단지 대표 가구점, 김포가구스타에서 12월을 맞이하여 인기상품 특가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김포가구스타는 창고형 가구할인매장 가구아울렛으로, 약 500여가지의 유명 인기 브랜드가구, 수입가구, 스크래치가구 등을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고 있다. 대형 평수의 매장 안에서 컨셉별로 제품을 전시 및 판매하고 있으며 주니어가구, 모던가구, 신혼가구는 물론 시니어층을 위한 돌침대, 흙소파까지 취급한다. 또한 매장 내에는 항상 가구 인테리어 전문가가 상주하고 있어 가구 결정 및 인테리어에 도움을 받을 수 있어 김포가구단지 내에서도 쇼핑하기 좋은 가구점으로 손꼽힌다.

이번 세일 행사에는 꾸준히 인기있는 상품인 3인용패브릭소파, 세라믹식탁세트, 원목책장 등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으며 인기상품 세일 행사와 더불어, 새로 입고된 신제품 또한 할인가로 구입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에 입고된 '임팔라 코너형 4인패브릭소파'는 출시와 함께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초극세사 원단인 임팔라 원단으로 제작되어 집먼지 진드기가 서식할 수 없으며 방수 기능이 있어 액체류의 오염 또한 방지한다. 또한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헤드레스트는 사용자의 편의에 맞게 원하는 각도로 손쉽게 조절이 가능해, 누구에게나 편안한 맞춤형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인기상품을 최대 할인가로 판매하는 특가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누구나 좋은 상품을 합리적인 금액대로 구입할 수 있도록 제품 입고에 힘쓰고 있으며, 인테리어가구를 구입을 생각하고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든지 만족할 수 있을만한 할인행사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고객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