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매트리스전문 '코지슬립', 혼수침대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 실시
직수입 매트리스전문 '코지슬립', 혼수침대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코지슬립
사진: 코지슬립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입주 웨딩 시즌을 맞이해 신혼가구, 그중에서도 특히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를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수입매트리스 전문멀티샵 코지슬립에서는 신혼침대, 입주침대로 선호도가 높은 다양한 수입침대 매트리스를 대상으로 블랙프라이데이 빅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을 증정하는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 프리미엄 브랜드 브랜트우드홈, 에어룸의 매트리스 구매시 수퍼싱글 매트리스 또는 파운데이션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리미엄 브랜드전'킹사이즈 침대를 퀸가격에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코지슬립의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이벤트에 준비된 제품들은 한정된 수량으로 진행되어 조기 상품 소진 시 구매가 불가능하다.

국내에서도 사랑받는 씰리,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와 함께 미국 판매량 1위 브랜드인 썰타를 비롯하여 미국 명품 핸드메이드 매트리스인 에어룸 등 미국 비영리 소비자 리포트 Top 10에 항상 드는 제품만을 엄선하여 30여개에 달하는 미국 수입매트리스를 한곳에서 직접 비교 체험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어 개인의 취향과 매치할 공간에 맞추어 폭넓은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선택이 가능하다.

코지슬립매트리스는 대량 직수입과 자체 물류센터 및 직영매장 운영을 통해 유통마진을 최소화 하고, 여러가지 미국 유명브랜드의 제품을 한자리에 모아 놓아 충분한 비교 체험 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코지슬립에서는 친환경 프리미엄 수입침대매트리스 브랜드 '브랜트우드홈'을 국내 단독으로 선보이고 있다.

브랜트우드홈의 친환경매트리스는  알레르기나 민감한 피부를 가진 이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특히 면역력이 낮은 아기와 어린이, 노인들에게도 유익한 무독성, 저자극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이처럼 브랜트우드홈은 가정의 건강 뿐 아니라 나아가 환경의 건강까지 생각하는 친환경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더욱 높여가고 있다. 

또한 침대프레임의 경우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사이즈가 국내 사이즈와 달라 고민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코지슬립에서는 사이즈나 소재 등을 소비자가 원하는 취향에 따라 선정해 맞춤 제작이 가능하고 패밀리침대, 모션베드등 고객의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다.

사진: 코지슬립
사진: 코지슬립

코지슬립 관계자는 "온 국민이 힘든 시기를 보내는 요즘, 소비자들의 부담을 줄여들이기 위해 미국 수입매트리스의 핫딜 행사를 준비했다."며 "매장 방문을 불안해 하는 고객을 위해 전 직원이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으며 정기적으로 매장 소독을 진행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방문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지슬립의 블랙프라이데이 빅세일이벤트는 미국 수입침대 매트리스를 향한 고객들의 문턱을 한층 낮춰줄 것으로 전망된다.

코지슬립의 영업시간, 미국 수입침대매트리스의 라인업과 이벤트에 관한 문의는 코지슬립 공식 홈페이지와 블로그 또는 전화문의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