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가구단지 소파 루헨퍼니처 수원점,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할인 진행
동탄가구단지 소파 루헨퍼니처 수원점, 블랙프라이데이 맞이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루헨퍼니처 수원점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새로운 변화에 맞춰 라이프 스타일 등 가구의 트렌드도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하여 수원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가 이사와 입주, 신혼 혼수가구 구입을 계획하는 예비입주자와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11월 한정 특별전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독일 플라츠 社 패브릭 원단 등을 사용한 소파전문브랜드 루헨퍼니처는 다채로운 파스텔톤의 색감과 좋은 품질,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혼가구, 입주가구, 혼수가수 전문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고 있다.

국내 자체 생산 라인을 두고 있는 루헨퍼니처는 독일 플라츠 社와 국내에서 개발한 원단을 100% 사용하여 제작하는 소파공장직영점으로 제작, 배송이 한 번에 이루어지고 있다. 배송시스템을 한 단계 단축시키는 등 유통거품을 최대한 걷어내고 프리미엄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금액대로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또한 원단의 원산지 인증이 가능한 정품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루헨퍼니처의 모든 제품들은 프리미엄 친환경 원자재, 내장재가 적용된다. 헤드레스트 부분은 독일, 일본에서 수입한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편안하고 부드러우며 잔고장에 강하다.  

뿐만 아니라 소파에서 가장 중요 할수도 있는 목재는 E0등급을 받은 국내산 정제 건조목 등의 사용으로 내구성을 강화시키고, 친환경 접착제, 마이크로화이버, 고밀도 폼 등 눈에 보이지 않는 내장재 하나까지도 고객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동탄가구단지 루헨퍼니처는 전국에 지점을 두고 300평대의 넓은 쇼룸에 대형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으며, 기능성 패브릭 소파를 비롯해 샤무드, 아쿠아클린 소파, 내추럴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다. 

루헨퍼니처는 세라믹 식탁과 더불어 영국황실 인증받은 슬럼버랜드 호텔매트리스를 블랙프라이데이 프로모션으로 진행할 방침이다. 또한 이지클린이 가능한 패브릭소파, 이태리 통가죽 소파, 리클라이너 소파 등을  전시상품 특가로 최대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된다. 

11월 마지막 한정특가 프로모션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 참조, 방문 예약상담은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