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0 코엑스푸드위크행사 개최
(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0 코엑스푸드위크행사 개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2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산이 뿌리입니다’ 온라인으로 만나는 금산인삼 라이브 커머스 등 여러 마케팅 선봬
사진제공 : (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는 이번 11월25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0 코엑스푸드위크에 코로나 여파로 발걸음이 굳은 관람객들을 위한 여러 가지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언택트 시대에 발 맞춰 준비된 금산인삼의 마케팅은 라이브 커머스와 라이브 쿠킹쇼 그리고 공동 구매로 진행되었다.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0 코엑스푸드위크 금산인삼은 유명 셰프들을 초청하여 인삼을 주제로 인삼 강정, 인삼 토마토 갈비찜, 인삼 튀김 등의 다채로운 음식을 선보이는 라이브 쿠킹쇼와 여러 인플루언서들와 금산 인삼 제품을 알리는 라이브 커머스와 함께 진행됐다.

사진제공 : (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

그 외에도 (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는 산지직송으로 갓 수확한 인삼을 배송하는 만인산농협산지유통센터의 금산인삼과 금산이 아름답다의 아이삼 석류콜라겐 등의 제품을 공동구매로도 선보여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서 진행되는 이번 공동구매는 직접 행사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에게 금산인삼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이번 온라인 공동구매는 11월25일~29일까지 진행된다. (재)금산국제인삼약초연구소와 함께 진행되는 서울국제식품산업전2020 코엑스푸드위크 금산인삼. 라이브 쿠킹쇼와 라이브 커머스, 그리고 공동구매를 통해 행사장을 찾지 못하는 소비자들의 안타까움이 조금이나마 달래지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