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줄리 탈모샴푸, 두피열 잡는 쿨링 효과로 탈모 예방…고객 감사 44% 할인 이벤트
올데이줄리 탈모샴푸, 두피열 잡는 쿨링 효과로 탈모 예방…고객 감사 44% 할인 이벤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1.27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올데이줄리
사진제공 : 올데이줄리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바디케어 브랜드 ‘올데이줄리’는 두피열을 잡는 탈모샴푸를 새롭게 선보인 가운데 고객 감사 이벤트로 44%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최근 두피 고민을 시작하는 젊은 층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는 불규칙한 생활습관과 잦은 스트레스가 원인으로 지루성두피염, 두피가려움 등 다양한 현상이 발생하고 있으며, 요즘처럼 건조한 겨울철에 두피 건조증을 느끼는 이들도 있다.

만일 지속적인 두피가려움이 나타난다면 다양한 방법을 활용해볼 필요가 있다. 프로페시아 카피약, 아보다트, 머리영양제를 이용할 수도 있으며 더 나아가 탈모예방을 하는 탈모샴푸를 사용한다면 개개인에게 알맞은 두피 관리법을 시행할 수 있을 것이다.

올데이줄리는 두피의 젊음을 찾기 위해 긴 샴푸 연구를 시행하였다. 관계자 측에 따르면 “제주산 동백나무 꽃에서 해답을 찾았고, 이 성분은 두피 노화의 원인을 제거하고 균의 번식을 막아줘 두피를 원활히 케어해준다”고 설명했다.

올데이 퓨어 카멜리아 샴푸에 함유된 동백나무꽃수는 피부 노화를 일으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하며 보습 및 진정을 통한 영양 공급으로 머릿결을 부드럽게 만들고 있다. 천연 향료가 함유돼 샴푸를 할 때마다 상큼하고 달콤한 과일향이 나며,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향기좋은샴푸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올데이줄리 탈모샴푸는 밀도 높은 풍성한 거품으로 자극 없이 두피를 세정하고 있다. 두피를 시원하게 해주는 성분이 포함되어 두피열을 내려주며 지루성두피염, 두피가려움 등이 나타났을 때에도 적절히 이용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두피에 대한 젊은 층들의 고민이 많아지면서 향기좋은샴푸, 남자 머리스타일 등을 살펴보는 소비자들이 늘었다”며 “올데이줄리 샴푸는 철저한 검증을 위해 실제 24주 동안 임상 실험을 진행하였고, 그 실험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해냈다. 영양 성분을 놓치지 않고 가득 담았기 때문에 염색 및 탈색으로 약해진 머리에도 사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올데이줄리는 올데이 퓨어 카멜리아 샴푸, 트리트먼트, 스칼프토닉을 선보이고 있으며 자세한 구입 사항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