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숙학원통합사이트 기숙통, 입시생에게 적합한 ‘무료 상담서비스’ 제공
기숙학원통합사이트 기숙통, 입시생에게 적합한 ‘무료 상담서비스’ 제공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30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기숙통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갈수록 복잡해지고 어려워지는 입시로 인해 많은 수험생들이 고민이 더욱 늘어나고 있다. 이에 따라 입시전략을 세우고, 성적을 향상하기 위해 재수기숙학원을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지만, 전국에 분포되어 운영되고 있는 만큼 어떤 학원을 선택해야 하는지도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이런 가운데 기숙학원통합사이트 기숙통이 전국 각 지역별 기숙학원비교를 통해 입시생에게 적합한 기숙학원을 선발하여 정보를 제공해주는 ‘무료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기숙통은 기숙학원 출신 선생님들이 기숙학원 정보를 알려주고 있다. 무작정 기숙학원을 들어가기 전 해당 기숙학원에 대해 충분한 정보를 제공받고, 나의 성향에 맞는지, 성적 위치에 따라 1대1 맞춤형으로 지도하고 도움을 주는지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외에도 최근에는 성향, 성적 뿐만 아니라 남학생기숙학원, 여학생기숙학원 등 성별에 따른 기숙학원을 찾는 경우도 증가하고 있다. 이는 남녀공학을 다니는 학생의 성적과 동성끼리 공부했을 때의 성적을 비교해 본 결과 같은 성별의 학생끼리 공부해야 더욱 성적이 증가하는 것으로 확인된 결과에 비롯된 것으로 예상된다. 

뿐만 아니라 학생들의 공부 스타일에 따라 독학식 기숙학원, 수업식 기숙학원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자신의 공부스타일에 방해받지 않는 선에서 취약과목을 개선하고, 성적을 올릴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기숙학원통합사이트 기숙통 관계자는 “갈수록 복잡해지는 입시환경 속에서 많은 학생들이 자신에게 맞는 기숙학원을 선택하고, 그 안에서 자신의 역량과 지식을 쌓고, 성적을 향상시켜 원하는 목표대학에 합격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기숙학원, 서울기숙학원, 대치동기숙학원 등 전국의 기숙학원에 대한 정보를 무료로 제공해주는 기숙통 사이트를 참고하거나 대표번호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