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올영세일’ 참여…하이드라 앰플 기획세트 할인 판매
나인위시스, ‘올영세일’ 참여…하이드라 앰플 기획세트 할인 판매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11.30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나인위시스
사진제공= 나인위시스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스마트 뷰티 브랜드 나인위시스는 이달 30일부터 12월 6일까지 7일간 진행되는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나인위시스는 이번 올영세일을 통해,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MD's Pick’에 선정된 하이드라 앰플 Ⅱ의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하이드라 앰플 본품 30ml + 20ml 샘플*2을 증정하여 총 70ml로 구성되어 있다.

올리브영이 매년 개최하는 '올리브영 어워즈'는 한 해 H&B 시장 트렌드를 결산하는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아이템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그 중 MD's Pick은 올리브영 MD들이 각 부문에서 제품력과 상품성이 있는 제품들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상으로, 올해에는 에센스/세럼 부문에 나인위시스 하이드라 앰플이 선정됐다.

나인위시스는 이번 올영세일에서 나인위시스의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TV 뷰티프로그램 2관왕(TV프로그램 겟잇** 바디워시 TOP5(20.06.26)&바디로션TOP5(20.07.03)방송 분)에도 선정된 하이드라 바디워시 & 바디로션 또한 높은 할인율로 만나볼 수 있다.

올리브영 어워즈 MD's Pick을 수상한 나인위시스 수분앰플 기획세트와 베스트셀러 제품들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