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사지 정보 플랫폼 ‘마사지홀릭’, 리뷰 작성 이벤트 실시
마사지 정보 플랫폼 ‘마사지홀릭’, 리뷰 작성 이벤트 실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30 14: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_마사지 정보 플랫폼 ‘마사지홀릭’
사진제공_마사지 정보 플랫폼 ‘마사지홀릭’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전국각지에서 운영되는 마사지 업체 등 마사지정보를 손쉽게 파악할 수 있는 웹사이트인 ‘마사지홀릭’이 리뷰 작성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마사지홀릭’은 서울 뿐만 아니라 수도권 및, 전국 곳곳의 마사지샵을 안내하고 해당 업체가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서 손쉽게 마사지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마사지사이트 플랫폼이다.

자신이 마사지를 받고 싶은 지역에 위치한 샵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으며, 위치와 매장 번호 및 영업시간 등을 파악할 수 있고, 코스와 이용 가능한 서비스 및 각 샵에서 제공하는 각양각색의 상세 설명까지 제공하고 있다.

특히 리뷰란이 있어 마사지홀릭을 통해 예약하고 리뷰를 남기는 고객들을 통해서 해당 샵과 서비스에 대한 솔직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서 소비자의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마사지홀릭은 리뷰를 작성하는 고객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1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당첨자 발표는 내년 2월 5일이며, 해당자의 휴대폰 번호로 2월 8일에 문자가 발송된다.

마사지홀릭 관계자는 “마사지샵의 경우 이처럼 일원화된 플랫폼이 없어 고객들이 손쉽게 정보를 파악하고, 솔직한 후기를 볼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면서 “마사지홀릭 사이트를 통해서 마사지 마니아들이 행복한 서비스 경험을 체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