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장 더스마트골프스튜디오 강남점, 오픈 이벤트 진행을 알려
스크린골프장 더스마트골프스튜디오 강남점, 오픈 이벤트 진행을 알려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1.30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더스마트골프스튜디오
사진제공 : 더스마트골프스튜디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스크린골프연습장 “더스마트골프스튜디오”가 강남점 오픈을 기념하여 오픈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총 3개의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는 오픈 이벤트는 30분간 1:1 강남골프무료레슨를 체험해볼 수 있고 레슨 회원에 한해 대관을 무료로 진행 가능한 이벤트, 오전 레슨 할인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양재역 3번출구에서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강남실내골프 더스마트골프스튜디오는 지상 3층의 쾌적한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넓은 주차공간을 보유하고 있어 주차걱정을 덜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KPGA 투어 프로에게 프라이빗룸에서 1시간 1:1 집중레슨으로 진행되어 자세교정 및 노하우습득이 빠르고 골프분석기인 GC쿼드와 자체개발 스마트레인지, 동영상분석기V1까지 설치되어 있어 정확하고 디테일한 레슨과 재미 있는 게임을 동시에 즐길 수 있으며 카메라 센서를 이용해서 고해상도 영상 스윙도 분석을 하여 데이터에 의거한 정확한 코칭 및 레슨을 받는 본인의 자세, 실력, 문제점 등을 정확하게 파악할 수 있다고 업체 관계자는 설명했다.

전 룸에 오토티업기가 설치되어 있어 직접 공을 줍거나 티를 꽂을 필요가 없어 골프에만 집중하기 용이하며 매일 아침마다 소독, 방역을 철저하게 진행하며 한번이라도 사용한 기기들은 바로 소독하기에 안심하고 골프연습을 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더스마트골프스튜디오 관계자는 “골프연습 외에도 잠 시 쉴 수 있는 공간 및 옷걸이, 수건, 의료용품 뿐만 아니라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등을 구비하여 고객만족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라며 “금번 오픈이벤트에 대한 많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자만하지 않고 최선을 다하겠다.” 라고 말을 맺었다.

더스마트골프스튜디오 운영시간은 평일 오전 7시~ 오후 10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7시로 알려졌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