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컬쳐에스 브랜드 영생보감, 식사대용품 신제품 출시
크리컬쳐에스 브랜드 영생보감, 식사대용품 신제품 출시
  • 노재성 기자
  • 승인 2020.11.30 1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영생보감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라이프 및 컬쳐 미디어 기업 '크리컬쳐에스'의 브랜드 '영생보감'이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의 새로운 브랜드 라인을 추가해 주목받고 있다. 카카오맛, 보성말차맛, 군고구마맛 등 세 가지 유형의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을 출시한 가운데 이를 기념하기 위한 할인 혜택을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영생보감에 따르면 이 제품은 과자, 기타 가공품이 아닌 식사대용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운동 후 단백질 보충이 필요할 때, 공부 또는 업무 도중 출출할 때, 아이들 간식이 필요할 때 유용한 식사대용품이라는 것이 영생보감 측 설명이다.

특히 이 제품은 단백질, 식이섬유, 프락토 올리고당 등 균형 잡힌 영양소를 배합해 제조됐다. 또 견과류 토핑을 추가해 식감 및 포만감를 극대화한 것이 포인트로, 인공감미료, 인공착향료, 방부제, 글루텐 등을 일체 첨가하지 않았다.

한편, 영생보감은 제품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10%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또 기존가에서 1만원 할인을 적용해 한정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