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토요일 하루 수업 학위취득 주1회특별과정 신입생 모집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토요일 하루 수업 학위취득 주1회특별과정 신입생 모집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1.30 2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 마포구 상수동에 위치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가 토요일 하루 수업으로 패션 학위취득이 가능한 주1회특별과정 신입생 모집을 한다고 30일 밝혔다.

주1회특별과정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만의 강점으로 토요일 하루 패션전공과목을 이수해 2년제 전문학사학위·4년제 일반학사학위를 패션전공으로 취득이 가능한 과정으로 직장인 또는 주부, 휴학생 그리고 이직을 희망하는 타 대학 졸업생들의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주1회특별과정은 고졸이상 학력자(고졸자·검정고시,대학 중퇴휴학자,졸업자)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패션에 대한 기본기부터 심화교육을 이론과 더불어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으로 지도받아 학기 중 포트폴리오 제작 및 자기소개 작성 그리고 취업&창업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제2의 전공을 살려 다양한 패션업계 진출을 준비할 수 있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만의 특별과정이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주1회특별과정은 2021년 2월 개강 될 예정이며, 패션디자인과 패션비즈니스 단일전공 신입생 모집으로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로 원서접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