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0 참가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 국제게임전시회 G-STAR 2020 참가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01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부산 벡스코에서 국내 최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가 개최됐다. 지난해 글로벌게임챌린지(GGC)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가 지스타에 참가해 주목을 받았다.

학교 관계자는 “2020 국제게임진시회 지스타(G-STAR)에서는 재학생들의 작품들이 출품됐으며 한국IT 포함해서 교육기관은 온라인으로 진행됐다”며 “한국IT 게임학과에서는 7개 작품이 출품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게임시장의 성장과 함께 게임개발자로 꿈을 꾸는 많은 학생들에게 진로선택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했다”고 덧붙였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는 인디 쇼케이스 영상에서 7개 작품 모두가 소개됐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학과는 게임 관련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교육기관이며, 게임기획, 게임그래픽, 게임프로그래밍으로 전공이 세분화돼 있다.

학교 관계자는 “교육과정은 기업형 팀프로젝트식 수업으로 진행하여 각 전공별 학생들이 파트별 업무분담을 통해 직접 게임을 개발하는 교육과정으로 학위 취득과 실력에 대한 스펙을 동시에 갖출 수 있다”고 전했다.

한국IT직업전문학교 게임계열은 게임기획학과, 게임그래픽학과, 게임프로그래밍학과가 개설돼 있으며 현재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수능과 내신은 반영하지 않고 전공 교수 1대 1 면접과 잠재능력평가를 통해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게임개발에 대한 열정 가득한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고 학교 측은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