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파엘웨딩,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한 스드메가격 50%할인 이벤트 진행
라파엘웨딩, 신상 웨딩드레스 포함한 스드메가격 50%할인 이벤트 진행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2.01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라파엘웨딩 제공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명품 웨딩드레스 만드는 웨딩컨설팅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예비 부부들을 위한 스드메 패키지가격 300만원대 내용을 77만원대로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청담동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디자이너는 43년째 독보적인 명품 블랙라벨 웨딩드레스 제작의 달인으로 웨딩플래너에게 지급되는 중간 수수료를 없애고 비동행 웨딩플래너 서비스까지 직접 해주기때문에 스드메가격 77만원대에 신상 웨딩드레스를 포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라파엘웨딩 웨딩컨설팅 스드메 준비 77특가 서비스되는 내용은 고급 깨끗한 신상 본식웨딩드레스1벌, 메이크업 부원장급2번, 부케 등이다.

한편 라파엘원장은 “웨딩플래너한테 지급되는 각종 수당을 빼고 종교인으로서 예비 부부들과 어려움을 함께 하는 이벤트를 운영하며, 지금의 가격대로 2028년까지 지원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라파엘웨딩은 스드메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선피팅을 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 받는 서비스 역시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다.

스드메준비 상담은 각종 정보를 제공 상담시간1시간 웨딩드레스 피팅 30분 소요되며 스드메상담을 라파엘원장이 직접하고 계약 이후 일체의 추가금이 발생하지 않는 서비스를 23년째 제공하고있다.

라파엘웨딩 김라파엘 원장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웨딩드레스 제작 장인으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해서 자세한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다양한 정보 확인 및 비동행 웨딩플래너 서비스 상담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