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세권 프리미엄 “온양온천역 쌍용예가” 성황리 분양 중
역세권 프리미엄 “온양온천역 쌍용예가” 성황리 분양 중
  • 김선영 기자
  • 승인 2020.12.01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속있는 공급가로 시세차익 프리미엄 노린다
▲온양온천역 쌍용예가 참고이미지

[잡포스트] 김선영 기자 = 온양온천역 쌍용예가 아산최초 펜트하우스형 복층 아파트이다. 온양온천역에서 도보로 5분이며 45층 랜드마크 프리미엄을 갖추었으며, 1층과 2층의 세다가 완벽하게 분리된 구조이다. 더욱 놀라운 것은 700만원대의 저렴한 분양가격에 공급하고 있다.

아산 온양온천역 쌍용예가 지상 최고 45층 규모의 59㎡ 501세대, 74㎡ 42세대, 84㎡-A 104세대, 84㎡-B 210세대 등 총 857세대로 구성되며 3.3㎡당 700만원대의 저렴한 공급가가에 분양 중이다. 아산시 마지막 700대 아파트 시세차익뿐 아니라 프리미엄 아파트를 가질 수 있는 내집마련의 절호의 기회 가질 수 이다. 지금 온양온천역 주택홍보관에는 방문객들의 발길이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본 사업지는 국토교통부 아산 도시재생 뉴딜사업 수혜지역으로 560가구의 행복주택이 들어서고 성평동 거리와 여성 창업지원시설, 복합문과공간도 조성된다. 인근에는 삼성디스플레이 아산1,2차캠퍼스, 현대자동차 아산공장, 아산테크노밸리 일반산업단지 등 풍부한 임대수요를 확보해 투자자들의 방문도 잇따르고 있다.

또한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사업장에 13조1000억원 규모의 투자계획이 발표되었다. 일반산업단지 3공구 2024년에 준공목표와 아산시內 산업단지 조성 여파로 인구증가 50만의 자족도시로서 탄력을 받고 있다. 

도심중심상권에 위치한 아산 온양온천역 쌍용예가는 59㎡,74㎡,84㎡,84㎡ 타입의 복층 아파트로 1층, 2층이 완벽하게 세대의 분리가 가능한 구조의 이며, 펜트하우스 매립형은 방4개, 거실2개, 주방2개로 구성돼 1개층은 거주 하면서 2층은 세대 분리가 가능해 대가족과 부모님과 함께 사는 세대에게 적합하다. 또한 전 세대를 남향으로 배치, 567세대 특화단지로 조성한다고 한다.

오픈형은 층고가 높고 고급형 단독주택에서 느낄 수 있는 공간이 연출되며 공간활용성은 물론 개방감까지 더해져서 확 트인 실내 연출이 가능하다. 단지 내에는 입주자 전용 온천 스파시설과 피트니스가 계획되어 특별한 휴식과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편의시설로 만들어질 전망이다.

브랜드 쌍용예가는 차별화된 기술력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잇달아 분양에 성공해 화제가 되었을 뿐 아니라 매경 살기 좋은 아파트, 한경 주거문화 대상등 수상실적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시공예정사인 쌍용건설은 진도 7.0의 지진도 견딜 수 있는 특수내진공법을 적용한다. SS댐퍼 특허등록을 완료한 쌍용건설은 세계적인 휴양지 싱가포르를 대표하는 건축물 ‘마리나베이 샌즈호텔’을 건축한 세계적 기술력을 가진 건설사로 잘 알려져 있으며 향후 사업 승인 후 시공 시 우수한 기술력으로 신뢰도를 높일 것으로 보인다.

온양온천역 도보 5분거리 역세권에 위치한 온양온천역 쌍용예가는 온양중심상권의 랜드마크로 부상한 가운데 롯데마트, 이마트 등 생활 인프라가 인근에 자리하고 있으며 초,중,고가 500m 이내에 모두 위치한 교육환경을 갖추고 있는 프리미엄 학세권이다.

아산역과 천안아산역 KTX, SRT가 각각 11km, 10km 거리에 있고 아산 시외버스터미널도 1.5km 거리에 있고 외암로 인접, 21번국도 및 623지방도로로 외곽지역 이동이 편리한 교통환경과 입지를 구비했다.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주택홍보관을 방문 시 반드시 상담예약을 통해야 고객편의의 상담이 가능하다. 자세한 관련문의는 아산시 온천동에 위치한 주택 홍보관으로 전화하면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