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 젊은층 탈모환자 많아지면서, 모라벨빔 주목받아
2030 젊은층 탈모환자 많아지면서, 모라벨빔 주목받아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1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모라벨
사진제공 : 모라벨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최근 20,30대 연령들의 젊은층 탈모 환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전문가들은 "사회초년생의 업무 스트레스, 취업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탈모에 가장 큰 영향을 끼친다" 고 밝혔다. 이에 많은 사람들이 마이녹실, 미녹시딜 같은 액상형 약품들을 찾고 있는 실정이다. 두피 및 모발관련 수요가 급등하면서 LED헬멧, 탈모앰플, 두피마사지기 등 다향한 두피 및 모발기기 시장이 점차 커지고 있다. 이 중 최근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제품은 '모라벨빔' 이다.

기존 액상형 탈모 약품의 경우 스포이드나 스프레이처럼 뿌리는 방식이다. 하지만 이럴 경우 두피 전체에 도포도 힘들뿐만 아니라 균등한 양을 두피에 골고루 바를 수 가 없다는게 문제점이였다. 이에 모라벨빔은 국내 최초로 '발모액' 을 기기안에 주입하여 40개의 두피전용빗살로 두피 전체에 균등한 양을 도포해준다. 또한 적외선 LED 레이저를 통하여 두피에 직접 조사를 시켜 혈액순환을 촉진시켜주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또한 40개의 두피전용빗살이 분당 8,500회로 진동하면서 모낭 주변의 환경을 개선해주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모라벨빔 관계자는 "고가의 모발 및 두피관련 시장에서 합리적인 가격과 좋은 성능의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인기를 얻는 것 같다" 라고 밝혔다. 이어 "모라벨빔은 앞으로도 앰플, 식품, 샴푸까지 차례대로 모라벨 브랜드의 신제품들이 런칭되며, 3개월 사용시 100% 환불제도를 할만큼 제품에 대한 자신감이 있기때문에 고객님들이 믿고 구매해주신다. " 라고 밝혔다.

앞으로 모라벨은 두피 및 모발 관련 시장에서 좋은 성능의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을 가진 브랜드로 성장이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모라벨빔은 공식스토어 '모라벨' 에서 할인된 가격과 모라벨 환이 무료로 증정되는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