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몬, “대표적인 유튜브 영상 편집 구인 구직 플랫폼으로 발돋움 할 것”
영상몬, “대표적인 유튜브 영상 편집 구인 구직 플랫폼으로 발돋움 할 것”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3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영상몬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유튜브 편집자 전문 구인 구직 플랫폼 영상몬이 지난 1일 정식 런칭 소식을 밝혔다.

영상몬은 유튜브 편집자는 물론 1인 미디어 관련 구인구직 정보를 제공함은 물론 서로의 재능을 사고파는 재능마켓을 포함한 복합형 플랫폼으로 보다 많은 영상관계자들의 장ㆍ단기 일자리 창출이 가능하게 하였다.

구인 구직 플랫폼 영상몬을 운영하는 미디어클라우드 김세호 대표는 “구인, 구직자분들의 시간과 비용을 절감시켜주고 나아가 유튜브, 미디어 시장 생태계의 발전을 위해 영상몬을 런칭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인공신경망 머신러닝 기술을 도입해 크리에이터나 편집자의 영상스타일을 분석, 수집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신의 영상스타일과 보다 적합한 인재와의 매칭이 가능하게해 자신과 적합한 인재와 직장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유튜브 편집자, 촬영감독, 매니저 등 1인 미디어 관련 종사자들의 구인구직ㆍ재능공유 플랫폼 영상몬은 건전한 유튜브 생태계 조성을 위해 임금 체불 및 미지급과 선금지급에 대한 우려를 줄이기 위해 안전거래 기능을 도입함은 물론 편집자, 매니저 등 1인 미디어 종사자들에게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