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 연말결산 이벤트 최대40% 할인 진행
쇼파전문매장 PASHA패샤 연말결산 이벤트 최대40% 할인 진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3 1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브릭소파, 4인용통가죽 신혼가구패키지 최대40% 할인
▲사진제공: 패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아쿠아 패브릭소파브랜드 패샤PASHA는 전국 6개 지점으로 운영되는 가구할인매장으로 페브릭소파와 친환경 천연통가죽쇼파, 수입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등을 국내 자체공장에서 직접 제작하는 신혼, 혼수 거실가구 전문브랜드이다. 내구성과 심미성을 동시에 고려한 트렌디한 가구를 꾸준히 출시하고 있으며 직영공장과 할인매장 운영으로 합리적인 가격의 가구를 선보여 전국 일산가구할인매장, 시흥가구단지 매장을 찾는 소비자가 꾸준하게 늘고 있다.

한편 쇼파전문매장 경기도광주가구단지(오포), 김해가구거리 패샤PASHA는 12월 한달간 진행하는 신혼가구패키지 행사를 통해 소파 전품목 5%할인, 매트리스와 퀸사이즈 침대세트 15%할인, 6인용세라믹식탁 최대 15%할인 판매하며 여러 품목을 함께 구입시 최대 4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또한 반려동물과 함께 방문해 거실쇼파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기능성 패브릭 반려동물 계단을, 지인소개시 원형 스툴을 사은품으로 준비했다.  최대 40%할인 패샤의 신혼가구패키지 4인용 패브릭소파는 샤무드쇼파 및 최신기술이 적용된 독일, 포르투갈, 이스라엘의 원단을 활용, 플로킹 기법으로 제작해 찢어지거나 올이 풀리지 않고 물로 지워지는 이지클린 기능을 가지며 뛰어난 생활방수와 내구성을 갖는다.

이와 함께 탄력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고밀도폼과 독일 헤티히사의 헤드레스트, 이태리밴드, 친환경 본드로 제작한 친환경소파로 직접 주문제작을 통해 기능성 모듈소파, 카우치쇼파 등 신소재 방수 페브릭소파와 천연 통가죽소파를 추천하고 있다.

브랜드 측은 “3대에 걸쳐 40년 가구공장을 운영하며 가구제작 노하우를 쌓아온 브랜드로 남양주마석가구단지(공단), 수원가구단지 매장을 오픈하며 4인용패브릭소파, 샤무드 아쿠아클린 등 다양한 신소재 기능성원단의 소파를 선보이고 있다.”며 “최근에 고퀄리티의 매트리스와 침대프레임, 6인용세라믹식탁도 새롭게 입고해 선보이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기본할인에 추가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거실가구 추천 신혼가구패키지 40% 할인전은 패샤 전국 직영점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제품, 영업시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각지점별 위치 등은 공식 블로그나 대표전화로도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