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미토 킥보드', 할인 이벤트
유아 어린이 크리스마스 선물 '미토 킥보드', 할인 이벤트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0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12월 25일 크리스마스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어린이들에게는 어떤 크리스마스 선물을 받을 지 기대하게 되는 행복한 날이다. 

요즘은 배송문제로 인해 크리스마스 전에 미리 크리스마스선물을 준비하는 부모들이 늘고 있다. 미토 킥보드는 아이들에게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로 유아 어린이 3~7세, 초등학생까지 탈 수 있는 킥보드를 선보이고 있다.

글로벌 레포츠 브랜드 미토킥보드는 대한민국에서 탄생한 국산 글로벌 브랜드이다. 유로피안 디자인의 세렴됨과 동시에 안전성과 내구성이 검증된 어린이, 유아들이 탈 수 있는 킥보드 브랜드이다.

최근 내구성을 더욱 강화하였고, 대형 광폭 바퀴로 안전성을 높여 유아 어린이 킥보드, 성인용 킥보드 선두 주자로 알려져 있다. 

또 미토 전제품은 충격 시 부상의 위험이 있는 높이조절부분을 안전한 타원형 밸브로 업그레이드하여 안전성과 편리성을 높혔다. 올해 유아, 남자여자 어린이, 초등학생 조카 크리스마스선물로 킥보드는 최고의 인기 선물이다.

미토 킹(King)은 미토 퀵보드에서 새롭게 출시한 최강 유아 어린이 킥보드다. 최대하중 70kg로 KC인증을 통과하여 세계최고의 하중을 가진 어린이 퀵보드다.

또 최대데크 크기로 아이가 안정적이게 퀵보드를 컨트롤 할 수 있으며, 데크가 넓어 가로로 두발을 올려서 주행도 가능하다. 지면과 킥보드 데크의 높이를 5cm로 높여 바닥에 장애물에도 안전하다. 

싱싱카 앞쪽 디자인을 기존 퀵보드보다 약 2배가량 키워 장애물 충돌 시 안전성을 높였다. 또 전체적인 디자인을 각진 설계가 아닌 부드러운 곡선 설계로 아이가 긁히거나 찍혀서 다치는 것을 방지하였다.

미토 올뉴카(MiTO Allnewcar)는 붕붕카와 킥보드로 변신 및 핸들 3단 높이조절이 가능해 걸음마를 시작한 아기부터 어린이까지 사용할 수 있는 승용완구이다. 아기 붕붕카로 사용하면 아이의 균형감각발달에 도움이 되며, 유아 킥보드로 변신후 아이의 운동신경발달에 도움을 준다.

손쉽게 변신이 가능하며, 아이들 기호에 맞게 헤드를 탈부착 할 수 있다. 미끄럼 방지 패드 안전하게 아이가 유아 붕붕카, 어린이킥보드 모드로 탈 수 있다. 유아 푸쉬카, 아기 푸쉬카로도 제격이다.

홈페이지에서는 아기, 3~7세 여자·남자아이의 크리스마스 선물에 맞게 킥보드인 어린이 씽씽카, 유아 붕붕카, 초등학생 킥보드 등을 크리스마스 40~60% 할인 이벤트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