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디원 미용학전공, 코스메틱브랜딩 교육과정 신설
한디원 미용학전공, 코스메틱브랜딩 교육과정 신설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07 17: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한성대학교 디자인아트교육원(한디원) 미용학전공은 2021학년도부터 코스메틱브랜딩 교육과정을 신설한다.

코스메틱브랜딩 교육과정은 화장품 BM(Brand Manager) 육성을 위해 K-Beauty 트렌드에 맞는 코스메틱 브랜딩, 기획, 개발, 마케팅, 유통에 이르는 전 분야를 한디원만의 디자인 특성화 커리큘럼에 적용시켜 뷰티 코스메틱 업계 분야별 전문가를 육성하는 과정이다.

코스메틱브랜딩 교육과정 커리큘럼 개발에는 23년간 LG생활건강에서 온라인 면세점 글로벌 마케팅, 베트남 법인 마케팅 및 영업, 럭셔리 브랜드 마케팅, 화장품 영업 및 교육을 담당해 온 장성수 뷰티 마케팅 전문위원이 참여했다.

재학생들은 화장품 산업 전반의 실무 이해도를 높여 뷰티 브랜드 마케터, 제품 개발자, 코스메틱 유통 전문가 등 현장 실무 및 창업이 가능하도록 교육을 받게 된다.

졸업 후에는 한성대학교 총장명의 4년제 학사학위를 취득하게 되며 한성대학교 예술대학원 뷰티산업융합학과 화장품산업전공으로도 입학이 가능하다.

한편, 한디원 미용학전공은 2+2본교연계과정과 일학습엘리트과정으로 나누어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2+2본교연계과정을 통해 입학하는 학생들은 2년 동안 한디원에서 수업을 들으며 10개월의 재직 요건을 충족하면 3학년부터 한성대학교 뷰티매니지먼트학과(계약학과)로 편입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