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터미날, 2019 상반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수시채용
포스코터미날, 2019 상반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수시채용
  • 홍승표 기자
  • 승인 2019.03.27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채용] 홍승표 기자 = 포스코터미날이 2019 상반기 부문별 신입 및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신입의 경우 경영지원부문, 경력직은 전략기획부문, 마케팅부문, 광양사업소에서 채용을 실시한다.

신입 경영지원부문의 경우 국내외 4년제 대학교 학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하고 있어야 하며 회계/재무 관련 자격증 소지자는 채용에서 우대한다.

경력의 전략기획부문 신사업 기획 및 투자사업 관리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하며, 신조선 투자사업 및 물류사업 개발, 투자기획 경력이 5년 이상을 충족해야 하고 4년제 이상 대학교 학사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 한다. 

마케팅부문은 CTS영업관리 분야에서 모집하며 석탄, Pet-Coke 등 벌크화물 영업 경력 3년 이상을 충족해야 하고  4년제 이상 대학교 학사 이상의 학력을 소지해야 한다.

광양사업소의 경우 CTS화물 반/출입 관리 분야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벌크화물 야드 운영 현장관리 또는 육/해송 운송관리 경력이 10년 이상이고 고졸 또는 전문대졸 이상의 학력이 있어야 지원 가능하다.

더불어, 신입과 경력직의 공통 채용자격으로는 광양사업소 부문을 제외하고 토익스피킹 6등급 이상 또는 Opic IM 이상의 어학성적이 있어야 한다.

채용절차는 서류접수 - 인성검사 - 실무면접 및 임원면접 - 최종합격자 발표의 순으로 진행된다.

접수는 오는 4월 9일까지며, 지원을 원할 경우 포스코터미날 홈페이지를 접속한 뒤 고객지원 코너의 채용공고를 클릭 후 채용공고를 확인하고 양식에 맞춰 온라인으로 접수해야 한다.

채용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포스코터미날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인사담당자 전화 또는 이메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