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대형병원 입점확정
대방건설,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 대형병원 입점확정
  • 김강현 기자
  • 승인 2020.12.10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강현 기자 = 대방건설의 세종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은 일반 상업시설과는 다르게 유럽풍 라인스톤 외관특화 상업시설로 차별화된 테마를 적용했다. 1층에 상가 전용 개방형 에스컬레이터를 설치를 하여 유동인구 집객력 향상 시킬 수 있으며, 고객들을 장기간 체류할 수 있는 2층에서 연결되는 순환형 동선 설계로 고객 체류시간을 늘려 수익향상이 기대된다.

또한 상가를 둘러싸고 약 19,000여 세대 배후세대가 있으며, 548세대의 고정수요를 독점할 수 있다. 여기에 가시성과 접근성이 뛰어난 입지도 자랑이다.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에 산부인과, 치과, 피부과 등 각종 병의원 입점 확정됐다. 그 외 롯데하이마트, 스타벅스, 롯데리아, 김형제 고기의철학 만두가 만두 앤 석갈비, 역전할머니맥주, 네일샵, 미용실, 학원 등 유명 브랜드 점포가 입점하여 지역의 중심 상가로 급부상하고 있다. 

이 외에도 각종 대형 F&B 프랜차이즈, 다양한 업체들과 MD 협의가 착실히 진행되고 있다. 세종시 3생활권 인근에서 대규모 상업시설이 조성된 곳은 세종 대방디엠시티 센트럴스카이 상업시설이 유일할 것으로 보인다. 

상업시설 일부호실에 한해서는 렌트프리 비용 등 파격지원하고 있다. 이미 대형 프랜차이즈 입점예정 된 호실들도 있으며, 임차인 입장에서는 저렴한 임대료로 이용가능하기 때문에, 다수의 입점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최적의 특급 교통망과 핵심적 입지조건을 제공한 세종 대방디엠시티는 세종시를 포함하여 대전, 충청, 나아가 수도권 등에서도 찾는 초대형 랜드 마크 상가로 거듭날 전망이다. 또한 세종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다양한 혜택을 펼쳐 분양자에게는 걱정 없이 안정적으로 수익률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임차인들에게는 큰 수혜로 작용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현재 대방건설의 세종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 홍보관은 세종특별자치시 보람동 세종시청, 교육청 인근에 마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