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서울시와 함께하는 ‘2020 상상패션런웨이 의상디자인공모전’ 금상 쾌거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서울시와 함께하는 ‘2020 상상패션런웨이 의상디자인공모전’ 금상 쾌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11 16: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 = 상상패션런웨이 및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이 서울시와 함께하는 ‘2020 상상패션런웨이 의상디자인공모전’에 직업전문학교로는 유일하게 본선에 진출해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2020 상상패션런웨이 의상디자인공모전’은 서울시와 KT&G상상univ 공동주최/주관하는 공모전으로 이번 패션쇼에는 77개의 대학이 참가했으며, 본선에 진출한 12개팀 중 직업전문학교로는 유일하게 본선 진출과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패션쇼 및 심사결과는 KT&G상상유니브 유튜브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본선 진출과 금상이라는 쾌거를 이뤄낸 참가 학생들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패션 공모전 참가를 통해 더욱더 큰 성과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학생들의 실력을 알릴 예정”이라고 밝혔다.학점은행제 교육기관으로 2년제 전문학사학위·4년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한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는 패션디자인학과 패션비즈니스학전공으로 교육하고 있으며, 현재 2021학년도 신, 편입생 및 주1회 특별과정 모집 중에 있다.

현재 고등학교 졸업예정자 및 고등학력인정자, 타 대학 졸업생·휴학생·자퇴생 모두 지원 자격에 해당되며, 입학 상담 및 자세한 내용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