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마토도시락 ‘12월 찾아가는 창업 설명회 개최’
토마토도시락 ‘12월 찾아가는 창업 설명회 개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1 17: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도시락 브랜드 도시락전문점 토마토도시락이 12월 어디든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예비 창업주를 직접 찾아가 토마토도시락 창업 경쟁력을 전파하고자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코로나로 인해서 대면 모임을 지양하고 있는 상황에서 도시락창업을 생각하는 예비 창업주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나아가 토마토도시락의 경쟁력을 좀 더 세세하게 설명하는 자리다.

토마토도시락은 13년 이상 업력을 가지고 있다. 그러다 보니 안정적인 매출 창출이 가능하다. 경쟁사에 비해 창업비용이 낮을 뿐만 아니라 매출도 안정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브랜드력 덕분에 이를 찾는 예비창업주가 있을 정도다.

배달매출 활성화로 인한 매출 증가가 지속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평소에도 안정적인 매출을 올렸지만 코로나 특수를 톡톡히 보기도 했다. 이 또한 기본을 갖추고 있지 않으면 할 수 없는 일이다. 이미 입소문을 통해 예비창업주의 문의가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최근 오픈 매장의 경우 평균 일매출 120만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며 “그만큼 위기 속에 강한 모습을 보여드리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다양한 제품을 통해 매출을 극대화하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는 물론 이색적인 메뉴를 통해 스테디셀러와 베스트메뉴, 신메뉴를 골고루 구상한다. 물론 여기에는 맛이 기본이 된다.

이외에도 활발한 마케팅을 통해 점포별 맞춤 전략을 제공하고 있다. 본사에서 진행하는 브랜드 마케팅이 어느 순간 이뤄지지 않으면 가맹점은 비즈니스를 하기 어려워진다. 하지만 꾸준히 마케팅을 진행해 경쟁력 유지에 신경쓰고 있다.

토마토도시락 관계자는 “이번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통해 저희가 가지고 있는 매력을 가감없이 전달하고자 한다”며 “현재도 빠르게 가맹점 수가 증가하고 있는만큼 함께 잘 되고 싶은게 저희 심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도시락프랜차이즈 토마토 도시락은 도시락체인점을 모집하고 있다. 단체도시락을 비롯해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는 만큼 새로운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확인해보시기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