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방건설, 대구국가산단역 예정지 인접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분양 중
대방건설, 대구국가산단역 예정지 인접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분양 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4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대방건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교통 호재는 지역 전체는 물론 기준 주택과 신규 분양단지 청약의 흥망성쇠를 결정짓는 요인으로 작용한다. 도로나 철도 등의 개통여부에 따른 접근성 향상은 경제적, 사회적 막대한 이익을 불러오기 때문이다. 

도심 및 업무지구로의 이동이 수월해져 출퇴근 시간이 절약되고, 타 지역으로의 빠른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철도 개통으로 역사가 개발되면 역 주변으로 인구가 유입돼 상권이 발달하며,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주거 편의성이 높아지게 된다. 때문에 교통 호재가 예정돼 수혜가 전망되는 지역에서 공급이 예정된 단지는 미래가치를 기대하는 수요자들이 몰리며 집값 상승폭도 크게 나타난다.

산업철도 예타면제 교통 호재로 입지적 우수성을 가진 대구 달성군 구지면 일대를 꼽을 수 있다. 여러 호재 속에 대구국가산단역 예정지 인근 우수한 입지를 자랑하는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아파트 분양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대구산업선 대구국가산단역이 단지 인근 조성 예정으로, 향후 탁월한 교통여건을 누릴 수 있다. 2027년 개통 목표로 추진 중인 대구산업선을 이용하면 국가산단역에서 서대구역이 있는 대구시내까지 20분대로 이동할 수 있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는 지하 3층~지상 최고 25층, 11개동 규모, 전용면적 76㎡(581세대), 84㎡(300세대) 총 881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한 대규모 커뮤니티 시설로는 대형 피트니스클럽, 스크린골프장, 골프연습장이 제공될 예정이다.

대구국가산단 대방노블랜드 견본주택은 대구 테크노폴리스 중리에 위치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