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피부미용과 주1회 미용학 연합팀 국제미용경진대회 수상 쾌거
서울호서전문학교, 피부미용과 주1회 미용학 연합팀 국제미용경진대회 수상 쾌거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15 14: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서울호서전문학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호서전문학교(이사장 이운희)의 피부미용과와 주1회 미용학 과정의 학생들로 꾸려진 서울호서전문학교 연합팀이 한국뷰티교협회 주관, 보건복지부, 오산시, 아모레퍼시픽에서 후원하는 국제미용경진대회 뷰티스트컴페스타 출전해 참가자 전원이 수상했다.

수상종목으로는 보건복지부장관상의 한진희 학생, 오산시장상의 석태은 학생 대상에 조성원, 최유민, 권태완 학생, 금상에 황진희, 임지애, 김소용, 주세빈, 김보연 학생으로 총 10명의 학생이 출천 하여 10개 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올렸다고 학교 관계자는 밝혔다.

대회를 지도한 이영애 교수(보건학 박사)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하여 미용관련 대회가 대거 축소, 취소 된 상황에 이번 비대면 대회를 통해 학생들의 실력과 능력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소감을 전했다.

제3회 국제미용경진대회 뷰티스트컴페스타는 코로나19로 인하여 경기작품을 영상으로 제출하는 비대면 형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시상식 역시 온라인 라이브 형태로 진행됐다.

한편 서울호서전문학교는 국제 피부관리 자격증인 시데스코 국제자격증과정을 바탕으로 한 취업 실무교육과 학위취득을 병행하는 피부미용과와 직장인 성인을 대상으로 학위취득 및 간호조무사 자격증을 병행하는 주1일 미용학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21년도 3월학기 신·편입생을 모집 중에 있다.

현재 서울호서전문학교 피부미용과 학생들은 미용관련 실무교육과 간호조무사 자격증 취득을 통해 피부과, 성형외과로 취업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