캔디아트랩, 기업로고송 담은 기업 홍보영상 및 공익영상 제작
캔디아트랩, 기업로고송 담은 기업 홍보영상 및 공익영상 제작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6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캔디아트랩 박민강 대표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캔디아트랩은 전문 작곡가와 크리에이터들이 영상과 음원 등을 제작하는 소셜 종합콘텐츠 제작업체로 제작 영상에 트랜디함과 감각을 담아 낸다고 평가 받고 있다. 특히 기업 홍보 영상에는 기업로고송을 함께 입혀, 기업만의 뚜렷한 색채를 담아내는 데 강점을 드러내고 있다.

캔디아트랩 박민강 대표는 “캔디아트랩은 소셜콘텐츠로 따뜻한 사회를 만들어가는 서울시 도시재생 기업인 캔디뮤지컬 컴퍼니가 운영하는 플랫폼이다.”며, “상업음악과 영상제작 이외에도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도시재생기업 등을 위해 사회적 경제 홍보와 기업발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로고송 및 공익영상 등의 제작까지 병행하고 있다. 말 그대로 요즘 보기드문 소셜 종합콘텐츠 제작업체라고 보시면 된다.”고 힘주어 말을 전했다 

실제로 캔디아트랩은 다수의 공중파 ost 와 부산시경찰청 5030캠페인곡 제작은 물론 일본오리콘챠트 1위 곡, 유명기업광고 음악. 프로구단 응원가를 제작하는 등 검증되고 뛰어난 실력과 감성으로 고객니즈를 만족시키는 행보를 보이고 있다.

캔디아트랩 이상민제작감독은 “영상의 시각적 효과와 음원의 청각적 효과를 체계적으로 모두 담아내려면 이를 제작할 수 있는 전문가와 함께해야 한다. 지금껏 쌓아 온 경력과 노하우로 앞으로도 기업로고송을 담은 기업 홍보영상은 물론이고, 공익영상 제작을 위해 힘쓸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