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진소연, WAVVE 선공개 드라마 ‘반오십’ MCN회사 대표 박태은 역 특별출연
배우 진소연, WAVVE 선공개 드라마 ‘반오십’ MCN회사 대표 박태은 역 특별출연
  • 정아름 기자
  • 승인 2020.12.16 14: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드라마계의 최강 매력여신 진소연
WAVVE 선공개 드라마 ‘반오십’ 캐스팅
▲배우 진소연 / 사진출처 : ㈜가족엔터테인먼트 

[잡포스트] 정아름 기자 = 배우 진소연이 WAVVE 선공개 드라마 ‘반오십’(연출 박의중, 극본 금영화, 제작 스튜디오블랙)에 특별출연한다.

‘반오십’은 콘텐츠웨이브, 경기콘텐츠진흥원이 공동으로 선정한 '뉴미디어 콘텐츠 제작·유통 지원' 방송영상 부문 프로젝트에서 32.8대 1 경쟁률을 뚫고 선정된 4편 중 하나로, 슈퍼‘을’의 삶을 살고 있는 현실 반오십 청년들의 좌충우돌 참교육 청춘성장코미디 웹드라마이다.

배우 진소연은 소속사 ㈜가족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반오십> 대본을 읽었을 때부터 꼭 작품에 함께 하고 싶었습니다. 재기발랄한 스토리안에 매력적인 '태은' 역을 맡게 되어 기쁩니다. 지금까지 만났던 배역들과는 또 다른 색채의 인물이니, 새로운 작품과 캐릭터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진소연은 웹드라마 ‘오피스워치’의 전 시리즈에 김팀장 역으로 출연해 몰입도 높은 캐릭터 연기와현실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소중한 김팀장’을 만들어내 환호를 자아냈고, ‘오피스워치’의 스핀아웃인 ‘김팀장의 이중생활-소비편’에서는 주인공으로 맹활약하며 한층 성장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자신의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뿐만 아니라 MBCevery1 ‘단짠 오피스’와 tvN ‘진심이 닿다’에서 시원한 이목구비와 목소리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tvN ‘드라마 스테이지-블랙 아웃’에서 정상훈과 호흡을 맞추며 강인한 존재감과 최근 종영한 tvN ‘비밀의 숲 2’와 현재 방영중인 카카오TV ‘며느라기’등과 함께 네이버 TV로 공개된 연극 ‘딸에 대하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배우 진소연이 특별출연하는 ‘반오십’은 경기 콘텐츠진흥원의 지원을 받아 제작되는 작품으로 12월 WAVVE 오리지날관을 통해 선공개되어 시청자들의 곁으로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