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넷-서경대 아동학과, 간접실습 지원 MOU체결
㈜에듀넷-서경대 아동학과, 간접실습 지원 MOU체결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2.16 2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에듀넷은 지난 9일 서경대학교 아동학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은 보건복지부의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보육교사 양성교육과정 운영 조정 협조요청에 따른 실천이라고 전했다.

6주간 현장실습 중 2주 과정을 굿티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보육교사2급 교육과정 2주간접실습 온라인강의’ 교육으로 갈음하기 위함이다. 

서경대학교 아동학과 신윤승 교수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육현장에서 교사로서 역량을 발휘해야하는 전문인력 양성에 실질적 도움이 되는 교육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라고 밝혔다. 이어서 “더 나아가서는 에듀넷과의 지속적인 협력과 교류로 국가차원의 놀이중심 보육과정이 원활히 진행되어질 수 있는 지원 채널의 확장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또 에듀케어아카데미 이창수 회장은 “코로나19의 어려운 상황을 함께 이겨 내길 바라며, 미래의 보육교사인 학생들에게 전문적인 교육을 지원하여, 보다 건강하고 질 높은 보육환경을 구축하는데 기여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에듀넷-서경대 아동학과, 간접실습 지원 MOU체결
㈜에듀넷-서경대 아동학과, 간접실습 지원 MOU체결

한편, 굿티처 사이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2주 간접실습 교육과정은 보육교사 자격증 취득 과정에 있는 모든 학생들의 양질의 실습 이수를 위해 제공되는 온라인 교육이다. 이들의 교육지원을 위해 전국의 모든 보육 · 유아교육 및 아동관련 학과와 보육교사 양성기관에서 에듀넷과 업무협약을 진행하고 있으며, 굿티처 홈페이지를 통해 제휴문의가 이루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