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멀티미디어학과정·게임학과정 신입생 선발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멀티미디어학과정·게임학과정 신입생 선발
  • 전진홍
  • 승인 2020.12.17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수능 이후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 멀티미디어학과정·게임학과정이 2021학년도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전문적인 멀티미디어 콘텐츠제작 전문가를 양성하는 숭실대 학점은행제 교육기관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 멀티미디어학과정은 실무위주의 교육과 프로젝트식 과제, 공모전, 과제전 등을 통해 전문성에 초첨을 맞춰 졸업 후에도 사회에서 부족하지 않을 실무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멀티미디어학과와 전체 전공에서도 게임학전공 지원자가 수험생 대상으로 증가하고 있다.

학교 관계자는 “게임학전공은 체계적인 실무교육을 진행하며 학생들이 게임기업들에 취업이 연계될 수 있도록 재학 중 게임 프로젝트 개발, 인턴현장 실습, 자격증 취득, 실무 특강 등을 통해 실무형 게임인재를 양성하고 있다”고 전했다.

게임학전공 교수진은 현장 경력 최소 10년 이상의 해당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학생들에게 생생한 게임기획, 게임프로그램개발, 게임마케팅 등을 강의하고 있다.

숭실대학교 글로벌미래교육원은 타학교들의 평균적인 신입생 장학제도보다 다양한 장학제도를 운영 중이다.

성적장학금, 봉사장학금, 입학장학금, 추천장학금 등 신입생들에게 풍부한 장학금을 제공해 다양한 장학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입학관계자는 “수능성적과 내신성적 등을 반영하지 않고 100% 면접전형으로 선발하며 자격증 취득 시 2년~2년 6개월만에 학사학위 취득이 되어 학사편입, 대학원진학, 취업이 연계된다”며 “대학 캠퍼스 생활, 지방학생들을 위한 기숙사 제공, 진로를 고민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진로로드맵 설계를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자격요건은 고교 졸업자 학력을 가진 경우, 학사학위 취득에 필요한 총 140학점 중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에서 84학점 이상 이수 후 학위요건이 충족되면 총장 명의의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또한 지방 학생들을 위한 기숙사를 제공하며 그 외 모든 캠퍼스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숭실대 글로벌미래교육원은 2021학년도 모집 전공은 경영, 회계세무, 재경회계, 국제통상, 비즈니스창업, 사회복지, 심리, 시각디자인, 체육, 스포츠코칭, 컴퓨터공학, 정보보안, 게임, 멀티미디어, 정보통신, 전자공학, 실용음악, 교회음악, 관현악, 성악, 피아노로 일반학사와 음악학사로 나뉘어 학위취득 과정으로 4년제 대학학력에 동등한 학사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수시 지원 횟수 관계없이 지원 가능하며 학교 입학 홈페이지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