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우드슬랩 전문브랜드 '미선디자인' 고품질 원목상판 연말 특가 행사
일산가구단지 우드슬랩 전문브랜드 '미선디자인' 고품질 원목상판 연말 특가 행사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우드슬랩은 원목가구 중에서도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인테리어가구다. 나무의 소재에 따라 상판의 색감, 무늬, 분위기가 다른 가구가 탄생한다.

인위적으로 만들어진 가구와 달리 나무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은 예술적 가치가 높은 작품으로 많은 사람들을 매료시켰다. 이처럼 우드상판은 나무의 환경과 수종에 따라 각기 다른 모습으로 제작되기 때문에 디자인적 희소가치성이 높아 일반 가구에 비해 가격이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다. 고가의 가격을 넘어설 정도로 소장 가치 높은 가구로 가정 집뿐만 아니라 회사, 카페 등에서도 디자인가구로 활용된다.

일산가구단지 인근에 위치한 미선디자인은 국내산가구공수입으로 들여온 통나무를 직접 제작해 거품 없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채로운 디자인의 떡판테이블, 우드상판을 제작, 판매하고 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추운 겨울 우드테이블로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과 따뜻한 연말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최대 60 ~ 70% 할인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미선디자인은 천연 통원목을 최소한의 공정 과정으로 우드상판을 만들기 때문에 목재의 튼튼한 내구성과 자연의 미를 그대로 보존하여 높은 디자인적 가치를 느끼게 해준다. 오랜 기간 우드슬랩만을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한 곳으로 자사 브랜드만의 노하우와 가공방식으로 나무의 자연스러움을 잘 담아냈다.

미선디자인은 소비자들이 원목 고유의 특색을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일산 우드슬랩 전시관을 운영하고 있다. 매장안에는 마호가니, 티크, 자바섬 월넛 등 여러 수종들이 전시되어 있으며 자연 그대로 모습이 담긴 다채로운 스타일의 원목상판, 떡판테이블로 따뜻한 감성을 느껴볼 수 있다. 나무 종류만큼 다양한 사이즈, 색감의 4인용원목테이블부터 6~8인용 우드테이블을 취급하고 있으며 집 구조와 평수에 맞춰 맞춤 주문제작도 가능하다.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목재에 대한 풍부한 지식을 갖춘 전문 직원을 통해 집 환경, 구조 그리고 쓰임에 따라 알맞은 수종과 디자인으로 추천 받아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