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외형 문제 발생시 구리판금도색 ‘매직터치 갈매점’
자동차외형 문제 발생시 구리판금도색 ‘매직터치 갈매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8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매직터치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구리갈매판금도색이란 차량의 외형부분이 찌그러지고 도장이 벗겨진 부분을 매끄럽게 펴내고 차량의 색상에 맞춰 복원 시키는 것을 말한다. 특히, 운전을 자주 하는 드라이버들은 경미한 사고로부터 차를 보호하는 방법이 다양하지만 가격적인 면이나 시간적인 부분에서 판금 도색과 외형복원을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구리 광택 유리막 코팅 업체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은 양평 갈매 외형복원 보험차수리 흠집제거 사고차 수리는 물론 다양한 자동차 외형복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곳에서 진행되는 유리막 코팅은 뛰어난 발수력으로 시공 후 오래도록 지속 가능하고, 시공 후 간단한 물세차만 해도 차량이 깨끗하게 관리되기 때문에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이라만의 기술력을 선보인다. 

구리자동차판금도색 구리갈매점은 도색 전문 공업사의 기능광택으로 많은 경력과 노하우를 갖춘 배테랑 직원들이 1:1 맞춤형 서비스로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과 함께 케어 서비스를 진행한다. 더불어 합리적은 가격은 덤으로 고객과 함께 시공에 맞춰나간다.

매직터치 구리갈매점 관계자는 "저희 가족이 타는 자동차와 같이 생각하며, 합리적인 시공 및 가격으로 고퀄리티 수리 작업 진행한다"고 자부했다. 또한 "판금도색 외 덴트, 각 종 외형 복원, 보험수리 등 자동차의 모든 수리를 시공하고 있는 만큼 많은 이용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갈매자동차판금도색 매직터치 구리갈매점의 자세한 문의는 해당업체 검색 후 예약 및 접수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