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언텍트 온라인 직업진로체험 교육 실시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언텍트 온라인 직업진로체험 교육 실시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2.18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코로나19 시대에도 청소년들이 자신의 적성에 맞는 꿈을 찾는 활동은 계속되고 있다.

4차산업선도인력양성기관인 인천 중앙직업전문학교에서는 코로나로 인해 청소년들의 활동이 위축되는 상황에서 4차산업혁명 대비 미래의 직업 세계를 이해하고 창의·융합형 인재양성과 직업진로체험을 통해 자유롭게 진로를 탐색할 수 있도록 온라인상으로 지원하고 있다.

▲IT융합기술체험 ▲아두이노기반 샘플제작 ▲게임콘텐츠제작 ▲드론조종 ▲SNS광고마케팅 ▲웹툰제작 ▲그래픽툴을 이용한 캐릭터제작 ▲유통실무 ▲스마트물류 ▲헤어디자인 ▲메이크업 ▲네일아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중앙직업전문학교 관계자는 “온라인플랫폼 진로체험 교육을 통해 청소년들에게 전공과정 멘토링과 키트형 직업체험활동을 적극 지원하여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사회를 대비하고 자신에게 맞는 진로탐색의 기회가 되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나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웹툰제작 프로그램 멘토로 참여한 한 학생은 “나 역시 작년에 중앙직업전문학교 진로체험에 참여하여 내 진로를 확실히 정하고 올해 고등학교위탁교육(고교위탁)으로 전공학과에서 내 꿈을 준비했다”며 “나의 적성에 맞는 직업을 찾기 위해 참여한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 설정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인천중앙직업전문학교 언택트 온라인 진로체험 신청은 꿈길 사이트 또는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