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빌리지, 김미려♥정성윤 부부 유튜브 채널 ‘미성연자 관람가능’ 오픈 지원
비디오빌리지, 김미려♥정성윤 부부 유튜브 채널 ‘미성연자 관람가능’ 오픈 지원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8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MCN기업 비디오빌리지가 김미려, 정성윤 부부와 손잡고 유튜브 채널 ‘미성연자 관람가능’을 런칭했다. 

다소 독특한 채널명은 개그우먼 김미려와 배우 정성윤을 연모하는 자들을 뜻하는 ‘미성연자’들에게 김미려, 정성윤 부부의 아기자기한 일상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있다.

올해로 8년 차 부부인 김미려, 정성윤 부부는 ‘미성연자 관람가능’ 채널을 통해 지난 10일에 첫 영상을 공개했다. 슬하에 1남 1녀를 둔 김미려, 정성윤 부부는 앞으로 부부만의 케미뿐만 아니라 가족의 소소한 일상을 재미있는 콘텐츠로 만들어 선보일 예정이다.

재공=비디오빌리지

디지털 영상 콘텐츠 제작 및 마케팅 대행 업체인 비디오빌리지는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44명의 크리에이터가 소속하고 있는 MCN(Multi Channel Network)이며 대표 크리에이터로는 310만 구독자를 보유한 ‘재열ASMR’, 211만 구독자 ‘공대생’, 87만 구독자 ‘주멍이네 먹방’ 등이 있다. 

또한, 64만 구독자를 보유한 연애공감 유튜브 채널 ‘씨그널V’, 50만 구독자의 인터뷰 채널 ‘스튜디오V’, IT 채널 ‘잇츠오케이’, 캠핑 채널 ‘캠핑모드’ 등 자체 콘텐츠를 생산하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다. 

김미려, 정성윤 부부는 유튜브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건강한 디지털 콘텐츠 생태계를 만들어가는 비디오빌리지와 잘 맞는다 판단 하여 함께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는 후문이다. 비디오빌리지는 전문 인력을 참여시켜 양질의 오리지널 콘텐츠를 쌓아온 경험을 토대로 김미려, 정성윤 부부와 함께 콘텐츠를 선보이고 시너지 효과를 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