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알지오 평생교육원 기존 및 새로운 학과로 승부
2021년 알지오 평생교육원 기존 및 새로운 학과로 승부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18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알지오
사진제공: 알지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IT전문교육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일반 강의 콘텐츠를 공급하거나 강의를 납품받아 서비스하는 일반적인 전자상거래를 하는 곳이 아니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교육청에 인가받은 원격평생교육시설로 2003년 개업부터 지금까지 IT분야 만큼은 모든 사람들이 전문적이고 실제적인 학습을 할 수 있도록 강의를 제공한다는 철학으로 강좌를 서비스하고 있다.

더군다나 코로나19로 힘든 지금, 전문적인 학습을 특정 장소에 가지 않고 집에서 학습할 수 있다는 것은 교육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큰 이익이 될 수 있다.

알지오는 짧은 수명을 가진 다른 업체와 달리 2003년부터 현재까지 꾸준히 강의를 업데이트하고 있다. 2003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한 서비스로 각광받고 있는 이유는 전문적인 강의를 기초부터 습득할 수 있게 진행하는 17년간의 노하우와 내공이 있기 때문이다.

이번 2021년의 강의 업데이트는 기존보다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시스템과 콘텐츠로 이용하는 모든 분들이 각계각층에서 전문적인 기술을 학습해 실력을 발휘 할 수 있게 강의를 제작 및 업데이트 할 예정이라고 한다.

알지오 평생교육원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수강료의 일부를 기부하고 있어 따뜻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교육과정 및 인터넷 동영상 강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