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 ‘JAZZY MERRY CHRISTMAS’ 공연 유튜브 상영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 ‘JAZZY MERRY CHRISTMAS’ 공연 유튜브 상영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21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정상 재즈 연주자들이 전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 실용음악학과가 12월 22일(화) 오후 7시 유튜브로 이뤄지는 ‘JAZZY MERRY CHRISTMAS’ 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국내 최정상 재즈 연주자들이 전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되며, 유튜브에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 검색 후 채널을 클릭하면 아름다운 재즈 공연들을 감상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대면 수업이 어려운 가운데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과는 학우들과 일반인들의 사기충전을 위해 온라인 플랫폼에서 소통할 수 있는 재즈콘서트를 마련했다.

이번 행사는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가 주최하고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 유튜브방송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음악에 관심있는 자라면 누구나 유튜브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최정상 재즈 연주자들의 공연에는 제11회 울산재즈페스티벌 뉴 재즈탤런트콩쿨 준 대상을 수상하고 JAZZ PEOPLE 선정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곽정민(keyboard), EBS스페이스공감에 출연하고 다수의 재즈 페스티발에 출연한 이용석(Saxophone), Jazz People 선정 라이징스타로 떠오른 전제곤(Bass), KT 본사 주최 광화문재즈콩쿨 대상 수상자이며, The Jazz Ambassadors Orchestra 대표 및 음악감독인 조정현(Trumpet), 이태리 시애나 재즈 페스티벌, 뉴욕 Blue Note, 케니 워너(Kenny Werner)와 공연한 최보미(Drum) 등 재즈 뮤지션들이 합동으로 공연을 펼친다.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학과 박주향 교수는 “이번 재즈 콘서트는 국내 최정상 재즈 연주자들이 전하는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될 것”이라며 “학우들과 일반인들에게 좋은 음악으로 재충전의 시간이 되었으면 하는 희망에서 이번 재즈 공연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한편 세종사이버대 실용음악과는 12월 1일(화)부터 2021학년도 봄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