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조치원 ‘우리I머스트학원’ 학생들 만족도 상승…이준영 원장 청소년 선도 노력
세종시 조치원 ‘우리I머스트학원’ 학생들 만족도 상승…이준영 원장 청소년 선도 노력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21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우리I머스트학원 제공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최근 코로나19가 빠르게 재확산하면서 정부에서는 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를 2.5단계로 격상했다.

세종시 조치원에 위치한 우리I머스트학원(우리아이머스트학원)은 학생들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파악하게 하고, 이를 기초로 향후 학습 로드맵을 제시해준다. 우리아이머스트학원은 경력이 풍부한 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꾸린 학원으로 수강생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하여 지도하고 있다.

사진 = 우리I머스트학원 제공

우리I머스트학원은 원장과 부원장과의 밀접한 유대관계로 공부 이외의 진로상담, 교육컨설팅을 통해 학생들의 고민을 들어주고 소통하는 학원 환경을 만들어가고 있다.

현재 수강 중인 이모 학생은 “원장님과 부원장님이 모두 꼼꼼하셔서 아이들에게 학습의지를 다질 수 있도록 지도하고 있다”며 “양질의 수업자료를 제공 받을 수 있고 게시판을 통해 질문, 첨삭, 과제 및 출석 체크가 진행되어 수강생 밀착 관리를 돕는다”고 말했다.

우리아이머스트학원은 세종시 조치원에 오랜 기간 동안 학원을 운영하며 인지도가 높고 특히 초등학생, 중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만족도가 높은 학원으로 알려져 있다.

아이들에게는 공부 자체가 스트레스이다. 우리I머스트학원 이준영 원장은 “어차피 받는 스트레스라면 이왕 할 공부를 조금이라도 즐겁게 공부하기 위한 면학분위기 조성이 중요하다”며 “아이들에게 학업의 스트레스를 현저히 낮추고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 = 우리I머스트학원 제공

이준영 원장은 “우리I머스트학원 수강생들은 학업에서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고 영어교육은 프랜차이즈 ‘삼성영어’를 10년 이상 해오고 있으며 학생들이 외부 대회에 나가서도 우수한 성적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앞서, 이준영 원장은 세종시교육청으로부터 ‘지도교사상’ 표창장을 받았다.

우리I머스트학원은 지역 아이들의 방황을 사전에 방지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아이들과 소통하고 관리하고 있으며 주의가 필요한 학생들과는 더욱 친밀하게 유대감을 형성해 아이들의 탈선이나 방황에 멘토 역할을 꾸준히 해오고 있다. 이준영 원장은 이 지역에서 청소년 선도를 위해 오랫동안 노력해온 원장들 중 한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