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스테이지 모델 ‘김사랑’ 오는 크리스마스이브(24일)날 첫 웹화보 공개
필스테이지 모델 ‘김사랑’ 오는 크리스마스이브(24일)날 첫 웹화보 공개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2 09: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필스테이지
사진: 필스테이지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인플루언서 모델을 위한 매니지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SNS 소통 플랫폼 필스테이지(FeelStage)와 함께 진행한 모델 ‘김사랑’이 오는 24일에 첫 앨범이 공개될 예정이다.

필스테이지는 전세계 팔로워(팬)을 보유한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맞춤형 앨범(화보) 판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모델의 수익금을 기부할 수 있는 기부 시스템을 2021년 상반기에 도입 예정이다.

필스테이지의 시스템이 모델 중심으로 이루어져있는 차별성으로 인플루언서들 뿐만 아닌 엔터테인먼트 쪽에서도 관심을 보이고 있다.

김사랑은 프리랜서 모델 겸 쇼호스트로 활동 중이다. 김사랑의 첫 번째 정규앨범에서 그녀의 다양한 컨셉의 사진을 만나볼 수 있다.

그녀는 “필스테이지와 함께 화보촬영을 진행하여 팬 분들에게 저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생겨 감사하다는 말을 전한다”며 “편안하고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하면서 끊이지 않는 웃음으로 모두들 즐겁게 촬영하여 너무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모델 김사랑의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화보는 오는 24일 필스테이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필스테이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선 공개된 김사랑의 메이킹 필름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2020-12-22 11:15:06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