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여성 건강 영양제 파이토젠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캐나다 여성 건강 영양제 파이토젠 2020 올해를 빛낸 브랜드 대상 수상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3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Renu Bio Health Ltd(이하 리누바이오 헬스)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글로벌 뉴트라수티컬(Nutraceutical) 기업 Renu Bio Health Ltd(이하 리누바이오 헬스)가 ‘2020 올해를 빛낸 대상’ 건강기능식품 (여성호르몬영양제) 부문을 수상했다.

리누바이오 헬스는 천연 원재료 성분 분석, 연구개발, 생산 및 유통과 Global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뉴트라수티컬(Nutraceutical) 기업으로 2001년부터 끊임없는 연구개발을 통해 캐나다 천연원료의 제품을 개발,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을 개척해 나가고 있다. 본사는 캐나다 밴쿠버에 위치해 있으며 한국에서는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브랜드 '로얄 캐네디언’을 선두로 다양한 제품군을 알리고 있다.

대표 제품인 여성 건강 영양제 파이토젠은 100% 자연 성분인 Linen Extract를 주원료로 하는 여성호르몬 밸런서로 연령대에 상관없이 여성 생애 전반에 걸친 호르몬 균형을 잡아주는 제품이다. 원료생산, 제조, 품질 관리까지 100% 캐나다에서 이루어지고 있으며 캐나다 보건부에서 품질이 인정된 건강식품에 대해 부여하는 라이센스인 NPN(Natural Product Number) 인증까지 받았다. 현재 캐나다와 한국을 비롯해 미국, 유럽 등 전 세계 10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으며 계속해서 국가를 더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리누바이오 헬스 대표 이사 크리스틴은 "많은 고민과 연구 끝에 탄생한 파이토젠으로 ‘올해를 빛낸 대상’을 수상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친자연 원료의 제품 연구개발에 힘써 기업 가치를 널리 전할 수 있는 리누바이오 헬스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