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창업, 소비자 재방문율 높인 ‘김가네’ 노하우 눈길
소자본창업, 소비자 재방문율 높인 ‘김가네’ 노하우 눈길
  • 최혜진 기자
  • 승인 2020.12.23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김가네

[잡포스트] 최혜진 기자 = 분식 김밥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김가네’의 재방문율을 높이는 운영 노하우가 주목을 받고 있다.

김가네에 따르면 단골 고객이 재방문하는 첫 번째 노하우는 바로 다양한 메뉴 구성이다. 자칫 지루해질수 있는 구성과 달리 김가네는 꾸준하게 신메뉴를 개발하고 있어 소비자의 메뉴 선택권을 넓힌다. 맛은 물론 풍부한 영양이 담긴 메뉴들로 브랜드 가치가 보여지면서 고정 수요층까지 확보하고 있는 것이다.

둘째로 자체 연구개발을 통해 만든 특별 레시피가 있다. 특히, 복잡하지 않은 레시피를 가맹점에 전수하고 있어 초보창업주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간편한 레시피, 원팩시스템 등으로 초보자뿐 아니라 업종변경, 여성, 청년 등 누구나 쉽게 창업에 도전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셋째로 1인 가구를 공략한 1인식메뉴 시리즈를 통해 탄탄한 수요층을 확보하고 있다. 1인치즈닭갈비, 1인 부대찌개 등 기존에 2인 이상 먹을 수 있던 메뉴를 혼자서도 즐길 수 있어 혼밥 인기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김가네 회사 관계자는 “김가네는 다양한 메뉴, 특별 레시피, 1인가구 공략 등으로 소비자 재방문을 높이고 있으며, 누구나 쉽게 운영이 가능할 수 있다는 장점과 합리적인 창업비용 때문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