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포 용인대 태권도장 이로동 행정복지센터 라면 기탁
목포 용인대 태권도장 이로동 행정복지센터 라면 기탁
  • 김진호 기자
  • 승인 2020.12.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용인대태권도장

[잡포스트] 김진호 기자 = 23일, 전남 목포시 용인대태권도장이 연말 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취지로 라면 1500개를 이로동에 위치한 행정복지센터에 기탁했다. 

본 기부는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남 이로동 주민들을 포함한 저소득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며, 지역정가에도 이 소식이 전해지며 주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했다.  

또한, 이번 기부행사를 준비한 용인대 태권도장은 지역 최초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졸업생이 직접 운영하고 있는 태권도장이며, 7년 동안 저소득층 자녀들 교육비와 도복을 무료로 지원하여 지역 내 귀감을 사기도 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천장필 관장은 “작년에 이어 올 해도 많은 관원생들과 부모님들 후원 덕분에 많은 양의 라면을 후원할 수 있게 되어 감사할 따름”이라고 말하며 “코로나 19로 모두 어려운 이 시기에 따뜻한 마음으로 하나 되어 좋은 일에 동참 할 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용인대태권도장 관원생들과 함께 기부를 이어나가 지역사회와 태권도 발전을 위해 더욱 나아가겠습니다." 라고 덧 붙였다. 

한편, 용인대태권도장은 목포점에 이어 남악 오룡지구점을 오픈하였으며, 주변 불우한 이웃을 돕고 따뜻한 나눔이 무엇인가에 대해 관원생들이 몸소 느낄수 있게 해주기 위함으로 2019년부터 연말 기부 행사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