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에 국한되지 않는 자유로운 창업, 모든 방법에 활용 가능한 물류대행
쇼핑몰에 국한되지 않는 자유로운 창업, 모든 방법에 활용 가능한 물류대행
  • 신희범 기자
  • 승인 2020.12.24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얼셀럽

[잡포스트] 신희범 기자 = 새로운 일자리를 알아보거나 시간과 장소에 큰 구애를 받지 않고 편하게 재택으로 또 다른 도전 또는 투잡을 하고자 하는 사람은 온라인에서 창업을 꿈꾸고 있다. 이에 ‘리얼셀럽’을 통해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 하고 있는 분들과 운영을 할려고하시는 분들과 같은 다양한 분들이 도전하고 있다.

‘리얼셀럽’은 창업 및 취업 등으로 고민하는 젊은 연령층부터 은퇴를 앞둔 중년층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관심을 두는 곳이다.최근 들어 더욱 좁아진 취업문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이들과 결혼이나 다양한 이유로 일을 쉬다가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이들 모두가 소자본 창업의 기회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현재 ‘리얼셀럽’에서는 순 마진율을 극대화하고 상품 원가를 낮추기 위해 생산공정, 제조국가와 직거래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다.또한 다양한 마케팅 기법과 소셜 커머스를 활용하여 판매량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리얼셀럽’에서는 자체 배송대행지와 자체 물류창고를 보유하고 해외 자사 공장을 확보해 공장에서 물품을 다이렉트로 가져오고 있으며 여러 유통단계를 거치지 않고 직판 수준의 가격을 제시해 꾸준한 수입을 유지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해외 물품을 들여온 후 소비자에게 보내는 데 필요한 6가지 시스템을 3가지 시스템으로 압축하여 가격은 낮추고 배송 속도를 높여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리얼셀럽’ 관계자는 “본사에서 제공하는 다이렉트 패키지 하나만으로 상품 생산 공정과 중국 도매시장을 통해 직거래할 수 있으므로 쇼핑몰 창업 및 물류대행 업무를 희망하고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란다. 본사에서는 배송대행, 택배사 연결 등의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초보자도 쉽게 운영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는 점도 참고 바란다.”라고 전했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