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게임아카데미, 녹스 게이밍 파트너십 공식 후원
서울게임아카데미, 녹스 게이밍 파트너십 공식 후원
  • 전진홍 기자
  • 승인 2020.12.2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서울게임아카데미

[잡포스트] 전진홍 기자 = 서울게임아카데미는 2019년에 시작된 녹스 게이밍과의 인연을 바탕으로 2020년을 넘어 2021년에도 함께하기로 했다.

양사는 시작된 좋은 인연 통해 계속해서 사세를 확장해 나가고 있으며 기존에 맺은 협약 내용을 바탕으로 한 단계 더 진일보 된 지원을 SGA서울게임아카데미 모든 지점에서 펼쳐 나가기로 했다고 밝혔다.

녹스 게이밍은 스위스, 스웨덴, 대만에 위치한 세계 유수의 업체들과 협력하여 제품의 개발 단계부터 뛰어난 제품을 만들어도 실사용이 되지 않으면 고철이라는 모토로 제작을 진행하고 있으며 게이밍 헤드셋, 스피커, 키보드, 패드 제품을 시작으로 파워 서플라이를 비롯해 다양한 영역으로 제품의 라인업을 다양하게 확장해 나가고 있는 종합 게이밍 기어 제작기업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녹스 게이밍은 서울게임아카데미가 운영 중인 다양한 종목의 프로게이머 육성 과정의 모든 지점의 교육장에서 녹스 게이밍 기어 공급을 이어 나가기로 했다. 양사는 앞으로 더욱 교류 협력을 확대하고 상호 간 새로운 제품과 신규 종목의 교육 과정과 신규 지점이 개설되는 경우마다 모든 부분에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협조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녹스 게이밍 기어는 SGA서울아카데미와의 협약을 통해 모든 프로게이머 지망생과 학생들뿐만 아니라 취미로 게임을 즐기는 직장인이나 대중에게 좀 더 다양한 형태로 가성비가 뛰어난 녹스게이밍의 제품들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쳐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프로게이머(리그오브레전드, 배틀그라운드, 오버워치, 레인보우식스시즈, 피파) 과정뿐만 아니라 개발자과정(게임프로그래밍, 게임원화, 3D그래픽, 게임기획, 웹툰, 웹소설)도 운영하며 게임산업 전반에 대한 경쟁력을 키워 나가고 있다. 언제나 자세한 상담이 가능하며 전공에 상관없이, 비전공자도 처음부터 배워서 전문가가 될 수 있는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게임개발과정 국비지원을 넘어 e스포츠 국비지원 대상기관으로도 선정됐다. 또한 e스포츠 게임기획 제작 양성과정도 주기적으로 개강한다. 이로 인해 E스포츠 양성과정과 직접 프로게이머의 데뷔를 꿈꾸는 학생들의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대한민국 게임학원 부문 교육브랜드 대상을 4년 연속 수상한 SGA서울게임아카데미는 종로 본원을 기점으로 부산, 구로, 성남 및 온라인 캠퍼스를 성공적으로 개원했으며 이러한 사업 노하우를 바탕으로 2021년 1월, 제 5캠퍼스 일산 캠퍼스를 오픈을 순조롭게 진행하고 있다. 서울게임아카데미는 서울게임아트학원의 브랜드 명칭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