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테크플랜트, '사랑의 쌀 나누기' 전달식
메인테크플랜트, '사랑의 쌀 나누기' 전달식
  • 김민수 기자
  • 승인 2020.12.2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인테크플랜트, '사랑의 쌀 나누기' 전달식
메인테크플랜트, '사랑의 쌀 나누기' 전달식

[잡포스트] 김민수 기자 = 메인테크플랜트 주식회사(대표이사 송달순)가 ‘사랑의 쌀 나누기’ 전달식을 했다고 25일 밝혔다.

메인테크플랜트는 연말을 맞아 지역의 생활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인천광역시 서구와 서울시 구로구에서 전달식을 가졌으며, 이번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에는 메인테크플랜트(주) 임·직원과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관계자가 쌀 1,000kg을 전달해 연말을 맞이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에 전달된 쌀은 저소득가구, 독거노인, 다문화가정 등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메인테크플랜트(주) 김남석 부장은 "쌀이 주변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지역사회를 위해 나눔 행사를 할 수 있도록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재)청소년경제교육재단 정재윤 이사장은 "코로나19로 기업 환경이 어려움에도 변함없이 나눔을 실천해준 메인테크플랜트(주)에 감사드리며, 어려울수록 나눔 활동 참여를 확산해 사회적 가치 실현을 더욱더 활발히 해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메인테크플랜트(주)는 지난 2003년 설립하여 기계설비 공사업, 가스시설 공사업, 토공 및 도장공사업, 플랜트 보수 및 정비업 등 플랜트건설 분야의 중견기업으로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사랑의 쌀 나누기,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 떡국 나누기, 생필품 지원 등 지역주민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묵묵히 실천하고 있는 기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